놀부·계절밥상·새마을식당·BBQ·투뿔등심 등 할인 쿠폰으로 배달 혜택!

기사입력 2020.09.18 10:52
  •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면서 배달 유통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족, 친구들과의 외식이 어려운 상황에 유통업계가 여러가지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놀부부대찌개 제공
    ▲ 사진=놀부부대찌개 제공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9월 19일, 20일 주말 이틀 간 배달 주문 시 선착순 5,000명에게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놀부부대찌개의 대표 인기메뉴 ‘놀부부대찌개세트 2인’은 특제 양념이 들어간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두부, 마카로니, 소시지, 햄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놀부의 대표 메뉴다. 이밖에 놀부는 쭈곱새, 우곱새, 통핑세트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들을 밀키트 형태로 포장·배달해주고 있다. 배달앱이나 전화로 매장에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즉시 배송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화면 하단의 ‘놀부부대찌개 브랜드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0명까지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1만9000원 이상 주문 고객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앱 결제 시 쿠폰을 사용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으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 사진=CJ푸드빌 계절밥상 제공
    ▲ 사진=CJ푸드빌 계절밥상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쿠팡이츠에서 4천원 할인 및 배달 팁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2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비도 무료다. ID당 1일 1회에 한해 쿠폰을 제공하며 상세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영양이 가득한 장어더덕구이 등이다. 명절 연휴 냉동 보관해두고 먹을 수 있는 LA양념갈비, 마늘 간장/매운 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6종도 주문할 수 있다. 추석 연휴까지 쿠팡이츠 외에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 배달 비 무료 행사가 진행 중이다. 매장 별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새마을식당 제공
    ▲ 사진=새마을식당 제공
    새마을식당은 9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요기요’ 앱으로 배달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배달 가능한 매장 정보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마을식당 매장에서만 맛 볼 수 있던 시그니처 메뉴인 ‘열탄불고기’, ‘7분돼지김치’를 비롯해 배달 전용 도시락 메뉴를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호식이두마리치킨은 9월 한달동안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 2,000원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대표브랜드 배달의민족과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매주 화요일 2,000원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비용은 가맹점에 받지 않고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이용방법으로는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하여 할인 페이지를 클릭 후 호식이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발급 받기만 하면 된다.

  • 사진=비비큐 제공
    ▲ 사진=비비큐 제공

    비비큐는 이달 15일부터 20일까지 요기요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BBQ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이번 혜택으로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는 물론 지난 4월 출시 이후 전 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핫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의 '핫빠! 크리스피'와 '핫싸! 블랙페퍼'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사진=SG다인힐 제공
    ▲ 사진=SG다인힐 제공

    외식 전문기업 SG다인힐은 8개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최대 30% 할인에 배달비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27일까지 개최한다.

    다인힐의 모든 브랜드가 해당된다.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 썬더버드, 투뿔등심, 투뿔등심 고담, 로스옥, 메이징에이 등이다. 음료, 주류, 도시락, 간편식, 스낵 상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다인힐 배달위크 행사 혜택은 배달의 민족(배민 라이더스), 띵동, 쿠팡이츠, 푸드플라이 등 배달 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앱 띵동 주문 고객에 한해 덴탈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