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노래] "휘몰아치는 롤러코스터 느낌" 트레저의 직진고백송 '사랑해'

기사입력 2020.09.18.10:36
  • #오늘노래-트레저 '사랑해' / 사진: YG 제공
    ▲ #오늘노래-트레저 '사랑해' / 사진: YG 제공
    트레저가 글로벌 팬들을 향해 '사랑해'라며 직진 고백에 나선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시간 타이틀곡 사랑해(I LOVE YOU)'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 이번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에는 한층 짙어진 트레저의 열정이 담겼다. 타이틀곡은 사랑이라는 감정 한가운데 흠뻑 빠진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노래로, '사랑해'라는 제목처럼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트레저의 '직진 고백'이 펼쳐진다.

    특히 '사랑해'는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는 멜로디 구성이 있는 것은 물론, 데뷔곡 'BOY' 보다 더욱 빠르고 강렬한 사운드를 지닌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트레저는 "'사랑해'를 처음 들었을 때 '사랑'이라는 복잡 미묘하면서도 달콤한, 휘몰아치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간접적으로 느꼈다.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듣고 공감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후렴구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널 사랑해'라는 구절이 바로 킬링 파트"라고 소개하며, "무대 의상 또한 우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교복 착장이 확정됐다. 풋풋하고 순수하면서도 저돌적인 면모를 동시에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교복은 평균 나이 18세인 트레저에게 가장 익숙한 옷인 만큼, 풋풋하면서도 저돌적인 소년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펼쳐낼 것으로 기대된다.

  • 트레저는 지난 8월 7일 첫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첫 싱글 발매 이후 약 40일 만에 초고속 컴백, 새로운 음악을 들고 돌아온 트레저는 "우리의 다양한 모습들을 빨리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활동으로 세계 각국 팬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18일)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네이버 V라이브로 진행되는 이 방송에서 트레저는 새 앨범 소개부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질의응답 등 코너로 팬들과 진솔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이후 오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연을 확정, 타이틀곡 '사랑해'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