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탄소년단(BTS) 영화, 9월 24일 개봉…예매하루전 스페셜티켓 오픈

기사입력 2020.09.17
  • 사진 : CGV 씨네샵 공식 스마트스토어 캡쳐
    ▲ 사진 : CGV 씨네샵 공식 스마트스토어 캡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네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는 9얼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내일(18일)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BTS)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

    오는 9월 24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전국 CGV에서 단독 상영된다. 극장 별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9월 18일(금)부터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샵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스페셜 티켓이 바로 오늘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티켓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예매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티켓의 앞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포스터가, 뒷면은 본 영화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스페셜 티켓은 오늘 오후 5시부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앞서 글로벌 개봉을 맞이해 CGV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는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기획전’ 또한 국내 개봉일인 24일(목)부터 23개 CGV 극장의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