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오! 삼광빌라!' 정보석 "이장우와 부자 관계로 재회…전작에서도 사이 나빠"

기사입력 2020.09.16.15:29
  • '오! 삼광빌라' 정보석-이장우 재회 / 사진: KBS 제공
    ▲ '오! 삼광빌라' 정보석-이장우 재회 / 사진: KBS 제공
    정보석과 이장우가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이후 약 5년 만에 '오! 삼광빌라'로 재회했다.

    16일 KBS 공식 유튜브를 통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극 중 정보석은 우재희(이장우)의 아빠이자, 찢어지게 가난한 집 장남으로 태어나 기업을 일군 JH그룹 사장 '우정후'를 맡는다.

    정보석은 "이장우 군과 예전에 장인과 사위였는데, 이번에는 아버지와 아들이 됐다. 그 당시에도 썩 좋은 관계는 아니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라면서 "그런데 배우 이장우는 정말 멋지고 매력적이다. 역할로는 티격태격하지만, 이장우 군과 연기하는 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좋다"라고 답했다.

    이장우 역시 "워낙 연예계에서 매너 좋은 선배로 유명하시다"라고 정보석에 대해 칭찬하며 "아버지에게 '사이가 끝났다'라고 말할 정도의 못된 아들이고, 많이 덤비고 싸우려고 하는데, 앞으로 좋아질 예정이다. 아버지로 다시 만나서 기분이 좋다"라고 답해 두 사람이 선사할 부자케미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오는 19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