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9월 23일 수요일

기사입력 2020.09.22 17:00
음력 2020년 8월 7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을수 있는 때이니 지금처럼만 묵묵히 일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48년생
    가족들의 관계에서 소외당하는 느낌이 들것입니다. 명예를 지키기 보다는 실리를 찾기 바랍니다. 심사숙고해서 일을 처리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투자에 길한 방향은 서쪽입니다. 

    60년생
    먼저 일을 하는데 있어서 계획성을 잘 짜기 바랍니다. 계획없이 서두르다가 잃는 것이 훨씬 많아질수 있을 것 같군요. 주변에 허영심이나 허풍이 많은 사람이 있으니 그 사람을 경계하기 바랍니다. 머지않은 장래에 당신의 장애로 나타나게 될것입니다. 

    72년생
    막막했던 앞날이 아주 환하게 비추게 됩니다. 부모님과 가족과의 관계가 여유로워지고 그동안의 일들도 모두 인정받게 되는듯 싶군요. 마음먹는데로 끈기로 밀어붙인다면 결실이 클것입니다. 

    84년생
    새로운 곳에서 새 희망을 찾게 될것입니다. 남들이 하는 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의 뜻데로 일을 추진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군요. 대인관계를 특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면 이루지 못할 일은 없다. 비록 현재가 어렵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49년생
    하는 일에 실수가 잦게 됩니다. 회의감이 들수도 있겠습니다. 상대방을 잘 이해하기 바랍니다. 잔꾀를 부리다가는 자기꾀에 자기가 넘어가게 되겠습니다. 

    61년생
    단순한 것이 오히려 득이 됩니다. 마음대로 움직여도 별 문제가 없어보이는군요. 목표를 정했으면 노력하기 바랍니다. 자기를 버릴 때 뜻이 이루어집니다. 

    73년생
    횡재수가 있는 시기이니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있지만 삼각관계에 빠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85년생
    하던일을 꾸준히 하게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사물을 대하게 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취업의 문이 열릴수도 있겠군요.

  • 범띠

    전체운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지 않고 불법이나 편법을 쓴다면 재물은 물론 신의까지 모두 잃게 되니 주의하라. 

    50년생
    즐거움은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시기이군요. 성공을 위해서 체력을 아끼기 바랍니다. 그 동안 투자한 것들의 반도 못 건집니다. 소득은 없지만, 손해보지는 않았으니 그걸로 어느 정도 만족하기 바랍니다. 미래를 보는 안목이 약한 듯 보입니다. 

    62년생
    심신이 모두 건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있어도 흥분하지 말고 해쳐나가기 바랍니다. 충분한 생각 후에 고민은 가족들과 의논하면 좋아질 것입니다. 미래를 위해 금전적으로 저축에 힘쓰기 바랍니다. 

    74년생
    남의 결함과 잘못을 덮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강이 나빴다면 좋은 결과가 보일 것입니다. 마음의 어려움은 아직 해결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려 보이는군요. 자만심과 자신감을 구분하기 바랍니다. 

    86년생
    사소한 일도 소홀하게 하지 마십시오. 일의 전후 상황을 세심히 살피기 바랍니다. 이성으로 인한 실물 수나 구설수를 조심하십시오. 안 좋은 일이 생긴 후에야 일의 실마리가 잡히는 시기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갑작스런 변화가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건강이 급격히 나빠질 수 있으니 건강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51년생
    진실함으로 다가가도 상대방은 당신을 오해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설득시키기 바랍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3년생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가구 배치에 감각적인 시기입니다. 살림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겠네요. 마음에 드는 물건을 충동적으로 사기보다는 살 품목이 있다면 다리품을 판다면 반드시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75년생
    모임에서 만난 연하의 이성과의 만남이 길합니다. 자유로움을 가지고 폭넓은 시각을 가진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팀 프로젝트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키우기 위해서 전문적인 것을 개발하기 바랍니다. 

    87년생
    시험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행운이 크게 작용하기도 하거니와 당신의 실력이 최고조에 이르러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는 당분간 외롭고 고독한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핑크색이 길한 작용을 합니다.

  • 용띠

    전체운
    고정관념을 탈피해야만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이니 발상의 전환을 해볼 필요가 있다. 

    52년생
    적금이나 저축하는 액수가 늘게 됩니다.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을것입니다. 공평정대하게 대하는 당신의 인품이 빛나는 자리에 많은 참석이 있을 것 같군요. 양보심이 많은 당신의 행동이 크게 보상받게 될것입니다. 

    64년생
    가족의 건강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하나 둘씩 실현될수는 있지만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것입니다. 가족내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사회적인 입지도 좁아지게 됩니다. 대인관계로 힘들수 있습니다. 

    76년생
    남의 잘못을 탓하기 보다 자신의 문제를 반성하기 바랍니다. 작은 것에 불만을 가질수 있는 시기입니다. 삼각관계가 발생하거나 분쟁, 다툼운이 강하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소화기 계통의 문제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88년생
    오랫동안 바래왔던 일을 실천하게 될것입니다.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이 하는 일과 연계되는 시기입니다. 팀이나 조직의 우두머리나 직책을 가지게 된다면 당신의 능력 이상의 능력을 발휘할수 있을 테니 능동적으로 행동하기 바랍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주목하는 눈들이 많습니다.

  • 뱀띠

    전체운
    합당하지 않은 일을 벌이면 탈이 나는 시기이니 순리에 어긋나는 일이라면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53년생
    온천이나 수영장으로 물이 있는 곳에서의 여행이 길합니다. 기혼자는 부부동반 외출이나 동문들의 만남이 즐거운 시기입니다. 

    65년생
    백화점이나 대형활인매장을 찾아 옷을 구매할 때는 오전보다는 오후에 본인 마음에 드는 옷들이 더 눈에 뜨이리라 생각합니다. 

    77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과 얘기도 한번 못해보고 멀리서 골머리를 썩을 수 있을 듯싶습니다. 아직은 용기가 안 난다면 다음달까지는 준비를 해서 꼭 고백하고 넘어가기 바랍니다. 두고두고 후회를 만들지 말고 말이죠. 

    89년생
    직장 운이 들어오고 연애 운도 좋은 시기인지라 뭐든지 평범이상의 수준을 구가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직장은 직장내의 변동이 많은 분위기 같습니다.

  • 말띠

    전체운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인정에 이끌리면 재물과 사람을 동시에 잃게 되니 주의하라. 

    54년생
    어려움이 생길때는 변화를 주기 바랍니다. 마음만이라도 즐겁게 가진다면 나아질 가능성은 존재할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반드시 빛을 발할것입니다. 왕성하게 자신을 드러내기 바랍니다. 

    66년생
    금전적으로 피해를 입을수도 있습니다. 생각에 따라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해두기 바랍니다.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건강에 대해선 정기검진을 받아보는것도 좋겠습니다. 

    78년생
    옛 동료들과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것입니다. 많은 사람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옛 애인을 만나게 될수도 있겠군요.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가까운 사람들과의 시간이 아쉬운 시기입니다., 

    90년생
    지나간 시절을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짜증이 난다고 해서 그대로 화를 드러내면 자신과 상대방에게 모두 불리할것입니다. 가족에게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 양띠

    전체운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다. 본인의 의견만이 항상 최고는 아니니 주변의 말을 경청하라. 

    55년생
    사람들의 의견 하나하나에 맘을쓰다보면 너무 힘들어집니다. 편하고 가볍게 인간관계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건강이 원래 약한 스타일이 많으므로 몸을 보하는 일에 각별히 신경을쓰기 바랍니다. 

    79년생
    이사나 직장내의 변동이 있을 시기입니다. 너무 예민한 사안으로 생각해서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91년생
    아랫사람들중에서 안좋은 관계가 갑자기 생깁니다. 당신도 예상을 해왔었던 일이지만 적절히 대처할수 있는 방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무관심이 최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먼 곳에 있는 것을 구하려다 손 안에 있는 것을 놓칠까 염려된다.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무해무득 하다. 

    56년생
    뜻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행복은 최고조입니다. 횡재수가 보이니 마음이 너무 기쁘고 평온하겠습니다. 당신의 길한 기운이 아랫사람들에게 빛을 발하게 됩니다. 

    68년생
    순풍에 돛을 달게 될 것입니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곤란한 일도 대범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인연이 갑작스러운 일로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80년생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해야 좋습니다. 주변의 친한 사람을 다시 살피기 바랍니다. 생존 경쟁이 치열하다는 사실을 다시 생각하기 바랍니다. 대인관계에 절대적인 주의가 필요하며, 감정적 대립으로 인한 싸움이 예상됩니다. 

    92년생
    오늘의 노력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먹고 사는 일은 모두 해결되는 시기입니다만, 마음은 공허합니다. 정도와 순리를 따라야 합니다. 개인적 욕구만을 충족시킬 수 없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자기 사업을 하거나, 새로운 변화가 크게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 닭띠

    전체운
    급하게 서두르면 했던 일을 다시 반복하게 된다. 따라서 서두르기 보다는 꼼꼼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57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자리에서 너그러운 자세를 유지하기 바랍니다. 술한잔으로 모든일을 해결하려 해선 안됩니다. 좀더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상대를 구하거나, 할일을 하나 둘씩 처리할줄 알아야 할것입니다. 좋은게 반, 나쁜게 반인시기입니다. 

    69년생
    달콤한 유혹에 쉽게 속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동업은 절대 불가하고,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수 있으니 그점을 명심하십시오. 작은일을 중요시 여기다보면 다시 기회가 올것입니다. 

    81년생
    자존심을 내세워 일을 해결할수 없습니다. 주변의 인물들을 잘 구별하기 바랍니다. 도움되는 사람과 방해되는 사람을 가려 사귀기 바랍니다. 생각지 못했던 횡재수가 있습니다. 

    93년생
    지난 시절은 추억으로 남을뿐입니다. 알아주지 않는 상대에 대해서는 당신의 에너지만 낭비될 뿐입니다. 앞날을 잘 설계해야 할것입니다. 생각지도 않는 여행에 동참하게 될 가능성이 높겠군요.

  • 개띠

    전체운
    정당한 절차를 통해서 현재 맡고 있는 일을 인정받는다면 예상외의 큰 재물이 생기니 경사로다. 

    58년생
    단편적인 시선으로 남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남들과의 견해를 크게 두고 있습니다. 일부러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만 당신은 그 사실에 대해 크게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더 문제인 것 같습니다. 

    70년생
    정서적으로 불안정해 보입니다. 상담을 통해서 자신을 돌아보기 바랍니다. 심리치료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네요. 가족내의 문제가 복잡해 보입니다. 단기적으로 치료될 수 없습니다. 

    82년생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세계에서 당신은 최강 자로 설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일을 하다가 도리어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남의 일에는 나서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94년생
    기세 등등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일이 좀더 확장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행운의 숫자는 2입니다. 단, 도박이나 배팅에선 큰 소득을 얻을 수 없으므로 조용히 자신의 길에만 투자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일을 대충 처리하면 문제가 생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한 일처리를 해야 한다. 

    59년생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 일들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놓기 바랍니다. 당신은 아직 충분히 의욕적이고, 충분히 모든 일을 해결할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71년생
    일의 결말을 짓거나 종결하는 시기이지, 새로 일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당분간은 주변상황을 고려해서 행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 결정한 일은 주변에 민폐를 끼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83년생
    모든 일에 완벽하거나 모범이 될 수는 없습니다. 재정적인 결과는 은밀한 관계유지로 인해 아주 좋지 않은 상황이 되거나 더 이상 숨기기엔 힘든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당신의 우유부단함이 문제입니다. 

    95년생
    친구로서 좋은 관계가 가장 좋습니다.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이 있는 시기입니다. 예전에 결속된 관계에 대해서는 많은 회의가 듭니다. 뱀띠와의 인연은 좋으나 용띠 끼 리의 인연은 헤어질 운명을 예고하고 있는 것 같네요.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