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9월 22일 화요일

기사입력 2020.09.21 17:00
음력 2020년 8월 6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수 있는 시기인데 자신을 위해서 쓰기보다는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을 돌아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 

    48년생
    가족들의 건강에 신경 쓰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보양식을 만들어보는것두 좋을 법 싶습니다. 

    60년생
    당신의 욕심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72년생
    정도를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급한 마음에 아무렇게나 행동을 한다면 분명 후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당신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과감히 시도해보는 하루로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테니까요.

  • 소띠

    전체운
    본인의 주변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데 지위는 올라가지만 해야 할 일이 많아져 심신의 피로를 느끼게 된다. 

    49년생
    풀리지 않는 문제로 인해서 가슴 답답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신중하게 행동하되 실천력이 강하게 필요합니다. 멈추고 여유부리는 사이에 당신은 낙오자가 될 것입니다. 

    61년생
    다른 이들이 당신의 장점을 쉽게 인정하지 않습니다. 겸손한 것도 좋지만 자신감 있게 자신을 내보이는 것이 좋은 기회를 만들 것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좋은 정보가 넘칩니다. 

    73년생
    이성의 도움으로 행운이 찾아옵니다. 마음을 어렵게 하는 사람도 크게 담지 말고 직접 표현해서 해소하기 바랍니다. 고민하는 문제에서 벗어날 기회가 주어질것입니다. 

    85년생
    성급하게 결정했다가 낭패를 볼 시기입니다. 마음을 열지 않으면 당신은 왕따가 될 수 있습니다. 불의의 사고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안전에 신경을 많이 쓰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고 했다. 확인되지 않은 것을 함부로 떠들게 되면 뜻하지 않은 일에 휘말리니 조심하라. 

    50년생
    주변을 좀더 살피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도 한번 더 확인하기 바랍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죄는 미워도 사람은 미워하지 마십시오. 덕을 베풀기 바랍니다. 

    62년생
    남을 원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난이나 분실을 각별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좋은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 희망은 언제나 고통의 너머에 있습니다. 자기의 솔직한 마음을 얘기하기 바랍니다. 

    74년생
    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약속을 불가피하게 못 지킬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어영부영 넘어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늦게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저녁 늦게 약속을 잡아보기 바랍니다. 좋은 것은 나누고 금전운이 열린 시기입니다. 

    86년생
    마음의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혼자인 사람은 연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재출발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용기와 희망이 생기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토끼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자신의 비밀을 말해주게 되면 훗날에 필히 문제가 생기니 주의해야 한다. 

    51년생
    다른 생각 말고 바쁘게 생활하기 바랍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순수한 갈망이 실현되기 위해선 아직 좀더 먼 길을 가야 할 듯 보입니다. 취미 생활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고민하기 바랍니다. 

    63년생
    못 다한 일을 보충하기 바랍니다. 새 매매나 계약에서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은 토끼띠가 될 듯 보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데로 행동하고 당신에게 좋은 역할을 해줄 듯 보입니다. 

    75년생
    한 발짝 뒤로 물러서서 모든 것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도 믿지 못할 상황이니 당신의 아이디어는 숨기기 바랍니다. 현명함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신용등급이 좋은 시기인 것 같아 보이는군요. 

    87년생
    집안의 어른 역할을 분명히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으나 하나 두 개씩 당신의 진심이 통할 것입니다. 술이나 도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결과가 있으니 기쁜 시기라고 할 수 있겠군요.

  • 용띠

    전체운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경 써준다고 해도 좋을 것이 없으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해야 한다. 

    52년생
    재정적인 호전상황입니다. 투자를 하고 그 소득이 적정수준이 될 것으로 보여지는군요. 

    64년생
    솔로는 이성들과의 만남이 좋아 보입니다. 동업이나 투자에 같이 동참하는 것도 좋습니다. 부부관계는 약간 냉전의 시기가 될 듯 보여집니다. 

    76년생
    필요이상으로 모든 부분에 민감해지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 뜻하는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됩니다. 

    88년생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어려운 일은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님을 잊지 말라. 

    53년생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이익이 드는 사업이라도 무조건적으로 동참해선 안됩니다. 문서는 대리인을 내세워 검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직장이나 주소의 변동수가 강하게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65년생
    발등의 불부터 꺼야 할 것입니다. 대인관계는 신중하게 발전시키기 바랍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 법임을 알기 바랍니다. 당신에겐 밝은 면만 보이고 뒤에 가서 당신을 적이나 경쟁자로 험담하거나 질투하는 인간관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77년생
    남녀 사이에 있어서 흑백을 면밀히 조정해야 합니다. 감정과 이성을 잘 구분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소득 없는 일에 끌려 다니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의 계획이 나중에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89년생
    사방이 평화로운 시기입니다. 가까운 주위로부터 당신은 칭송을 받게 됩니다. 어느 정도 신비에 싸여있는 당신입니다. 노력 없이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말띠

    전체운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허물은 없으리라. 

    54년생
    어려운 가족사의 정리가 필요하겠습니다. 특히 형제와의 문제가 풀리지 않는 숙제일 것입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가족들의 문제로 발전시켜 모든 이가 같이 고민하도록 하십시오. 보이는 것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당신은 언젠가 혼자가 될 것입니다. 

    66년생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심정으로 양보하십시오. 외출은 되도록 자제하고 편안히 집안일을 돌보기 바랍니다. 이웃사람과의 불협화음을 자제하고 옛 것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새것을 찾는 시기는 아니니 당분간 자신 그대로를 지키기 바랍니다. 

    78년생
    취미로 배운 일이 특별한 재능으로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노력의 대가를 받는 날이다. 이유 없이 즐거움이 넘치게 됩니다.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이 생길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이든 하십시오. 

    90년생
    나고 드는 일에 있어서 모든 것이 반반입니다. 잘 먹고 푹 쉬는 생활이 최고의 보약입니다. 나이에 비해 무리하는 감이 없지 않습니다. 뜻밖의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건강을 잘 지켜내십시오. 정직하면 당신이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 양띠

    전체운
    달이 기울고 해가 떠오르는 형상이니 그간의 어려움이 서서히 물러간다. 다소 힘이 들더라도 포기하지 말라. 

    55년생
    부드러움은 강한 것을 꺽을수 있습니다. 하늘은 당신의 편입니다. 지금 좀 힘들고 외롭더라도 털어버릴수 있는 과감함도 필요하겠군요. 넘어지더라도 누군가의 손을 잡고 일어날수 있는 운입니다. 

    67년생
    능력의 한계를 많이 느끼게 됩니다. 무언가 새로운 지적욕구와 문화적 충동을 경험할수도 있겠습니다. 새로운 배움터를 찾는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79년생
    이성들에게서 인기 만발의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원하든 원하지 않던 간에 선택의 기회는 아주 많습니다. 좋은 기회를 잡는 것은 바로 당신의 몫입니다. 

    91년생
    급할수록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잘되는 일도 차분히 처음부터 다시 돌아보면서 정리하기 바랍니다. 하고싶은 일은 되도록 미루지 말고 마음껏 해도 좋겠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지 못하니 원하는 바를 이루기가 어렵다. 무리를 하기 보다는 현재에 충실 하라. 

    56년생
    뜻이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투자하기 바랍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경쟁자를 만날수 있습니다. 뜻밖의 횡재수가 보이면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생각지 않은 소식에도 담담할수 있어야 합니다. 뜻이 통하는 사람을 만난다. 

    68년생
    일에 있어서는 시도도 하기 전에 한계를 경험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은 나쁘고 후가 길할것입니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이므로 서두르지 않는 것이 최고입니다. 친구와의 감정대립은 없기 바랍니다. 

    80년생
    평소의 자신의 행동을 잘 관리하기 바랍니다. 남에게 맡기지 않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길합니다. 친한사람에게 배신당하게 될 운입니다. 사소한 일도 소홀히 하지 않기 바랍니다. 생존경쟁이 치열한 시기입니다. 행운의 색깔은 노란색입니다. 

    92년생
    사건과 사고없기를 기도하기 바랍니다. 인간관계는 음주, 가무등으로 쉽게 해결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시기에 맘먹는 것들이 평생을 좌우하게 될것입니다. 인연을 만나는 시기는 좀더 기다려야 할것으로 보이는군요.

  • 닭띠

    전체운
    여러 가지의 일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모두 다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다. 현재에 충실하라. 

    57년생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하거나 같이 어울리는 것 둘 다 좋지 못합니다. 당신의 에너지를 빼앗기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기다릴 줄 알아야 성공할 것입니다.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옛 것을 지키는 이가 승리함을 명심하십시오. 

    69년생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 해주어야 당신도, 상대방도 편합니다. 일처리시에는 남에게 미루지 말고 직접 하기 바랍니다. 숨은 재주를 발견하게 되는 시기이며 주위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시기이니 실수 없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결정은 속전 속결로 하는 것이 길합니다. 

    81년생
    작은 일이라도 꼼꼼히 처리해야 합니다. 좋은 일을 해도 주변으로부터 듣는 소리는 좋지 못하는군요. 마음의 그림자가 보이는 시기입니다. 지나치게 하는 것은 모자란 만 못하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93년생
    호랑이 띠- 어려울 때 도와준 친구를 잊지 마십시오. 먼 곳에서 찾아오면 정성을 다해 대접하면 더욱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군요. 즐거움에 즐거움이 더해지는 시기입니다. 성공은 도전하는 자의 것입니다.

  • 개띠

    전체운
    비록 현재가 어렵다고 해도 조금만 참으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오니 좌절하지 말라. 

    58년생
    다툼이 일어난다면 먼저 사과하고 수용하기 바랍니다. 그래야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70년생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 대접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이익과 정보는 나누도록 해야 합니다. 

    82년생
    당신에 대한 끊임없는 구설수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해명이 필요합니다. 

    94년생
    당신의 뜻만큼 상황이 바쳐주지 않는 해입니다. 누군가에게 짜증을 낸다거나 다툼을 벌인다면 인간관계 역시 꼬이게 될 것입니다. 자중하는 마음으로 이번 시기를 넘기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소신이 없으면 실속 없이 여기저기 끌려 다니기가 쉬우니 나름의 소신을 갖고 생활할 필요가 있다. 

    59년생
    급히 서둘지 않는다면 무슨일이든지 다 할수 있습니다. 서역ㄱ탓으로 일의 진행이 더딘것에 대해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71년생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웃고 떠들고 이야기 하는 시기를 보낼수 있겠습니다. 오랜 감정은 씻어내기 바랍니다.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닙니다. 함께 어울리고 조화되어 살아가야 할것입니다. 

    83년생
    인기가 사방으로 퍼져나가겠습니다. 평소의 당신의 인기와는 달리 이번 인기는 정말 대단한것입니다. 마음을 열면 바라던 일들이 쉽게 쉽게 해결될것입니다. 

    95년생
    일이 많았던 이유로 몸이 쉬 피로해질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해서 좀 쉬는 편이 좋겠습니다. 이제는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입니다. 가장 가까운 사람과 당신의 문제를 상의하면서 다음 일을 위해 차분히 준비하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