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기사입력 2020.09.20 17:00
음력 2020년 8월 5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여 조화를 이루게 되는 시기이니 짝이 없는 사람은 베필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48년생
    가족 안에서 힘든 시기를 겪에 될 수 있습니다. 불합리한 점은 적극적으로 고쳐나가기 바랍니다. 당신은 약간 나약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60년생
    삶의 희로애락이 당신 마음에 들어있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시끄러운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대비책을 준비해둬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중이라면 좋은 성적을 내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일들이 마음먹은 데로 일을 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84년생
    해외에서 길운이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이 반복되고 있다면 탈출구를 마련해 보기바랍니다. 먼 곳으로의 여행도 좋겠습니다. 계획을 철저하게 해서 오래도록 머무는 것도 자신의 삶을 좀더 윤택하게 할 것 같네요.

  • 소띠

    전체운
    선한 자는 오지 않고 오는 자는 선한 자가 아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보다 그 사람의 본모습을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49년생
    목표를 높여야 이루는 것이 많지만 쉽게 지칠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감정의 변화를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는 일을 현실성 있게 처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61년생
    남의 일로 바빠지는 시기입니다. 맘보다 행동이 앞서나가겠지만 그건 옳은 판단이 될 듯싶네요. 

    73년생
    힘든 일은 억지로 시키려 해선 안됩니다. 어떤 상황이나 사람이 당신의 맘대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해도 당신은 그냥 지켜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 잘못을 깨닫는답니다. 

    85년생
    낙천적인 사람에게는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이 그만큼 당신에게 기대를 두고 있지 않다는 것도 아셔야 할 듯싶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겠지만 나중엔 당신의 이런 모습을 알아줄 것입니다.

  • 범띠

    전체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남에게 베풀고 도와줄 힘이 있을 때 미리 선행을 베풀어 두라. 나중에 반드시 돌아오게 된다. 

    50년생
    좋은 일만 생각하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당신 가정의 화목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힘들어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마십시오. 아랫사람과의 문제가 커집니다. 잘 단속하기 바랍니다. 

    62년생
    마음의 병이 깊어지는군요. 말썽이 없도록 결론을 잘 내리기 바랍니다. 도난을 당하거나 실물 수를 당할 위험이 큰 시기이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들과의 불신의 골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74년생
    생각대로 일이 술술 풀립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기 책임은 자기가 충분히 보상하도록 하십시오.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외모에 너무 신경을 쓴다면 도리어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86년생
    나이에 비해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오전에 좋고 오후는 쉬는 상황을 만들기 바랍니다. 고통이 지난 후에 즐거움이 온다는 희망을 가지고 생활하기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기가 쉬운데 신경을 써봤자 하등의 도움이 되질 않으니 무시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지난날을 조용히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감정의 변화를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다른 상대방과 도움을 주고 받지 말고, 당신 스스로의 능력을 지키기 바랍니다. 

    63년생
    당신의 책임감이나 능력을 주변에서 무시하고 당신의 옛 기억을 가지고 사람을 차별대우하고 있습니다. 부당하다고 느끼지만 어디 하소연할 데 없는 조금은 공허한 시기가 될 듯싶군요. 

    75년생
    만인의 인기를 끌 수 있은 시기입니다. 이성운은 별로 좋지 않으니 소개팅이나 미팅 등은 피하기 바랍니다. 직장 내에서 승진 운이나 보너스 운수가 보입니다. 

    87년생
    게으름을 떨치는 생활을 하시고 특히 싸움은 피하기 바랍니다. 분쟁이 안에서 밖으로 뻗어나가게 되는 시기인지라 어느 곳에서도 분쟁을 철저히 막을 수 있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실수를 했다고 해서 이런저런 핑계를 대지 말고 솔직하게 인정하라.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다. 

    52년생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직감으로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부부 사이의 대화가 긍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평안한 자기 스타일을 추구하기 바랍니다. 남을 마냥 부러워한다고 일이 해결되진 않습니다. 

    76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든지 새로운 국면을 맡이하게 됩니다. 가정사와 사회생활 둘 다 큰 반전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은 그 자리에서 내리지 말고, 한 템포 천천히 결정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88년생
    필요이상으로 사람들한테 친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돈 관계를 처리하시는 것이 편할 듯싶습니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셔야 할 듯싶군요.

  • 뱀띠

    전체운
    자신이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몸이 조금은 지칠 수 있다. 무리하지 말고 차근차근 처리하라. 

    53년생
    어려운 사람을 힘껏 도와주기 바랍니다. 당신 역시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숨은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소원했던 일들이 하나 둘씩 이루어 지게 될 것이며 건강적인 면은 플러스 요인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65년생
    마음의 힘든 사정들은 울음을 울어서라도 풀어내기 바랍니다. 욕심을 버리고 순수하게 일을 진행시킨다면 기타 부수적인 것들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삼각관계로 고민하게 됩니다. 

    77년생
    집안에서 안정을 취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언행을 가볍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웃을 위해 좋은 일들을 하는 시기입니다. 자기 관리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계획을 세운 후 움직인다면 실수가 없게 됩니다. 

    89년생
    부지런히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무리하게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한 일을 하고 많은 소득을 얻게 될 것 같아 보이는군요. 느긋하게 일을 기다리고 처리해내는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인간관계가 넓어지는 시기입니다.

  • 말띠

    전체운
    주변의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동안 바래왔던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니 만면에 미소가 가득하리라. 

    54년생
    어떤 문제이든지 아무것도 당신에게 그냥 주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상황에 대한 판단을 잘 내려서 수습해야만 할 것입니다. 

    66년생
    남모르게 비밀을 간직하며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상황이 스스로 냉정하게 판단되지 않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친한 동료나 친한 손윗사람에게 마음을 털어 놓고 조언을 구하기 바랍니다. 당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은 뒤통수를 칠 수 있으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든지 당신의 상황에 대해서 당신은 미리미리 대비해 놓는 습성이 있습니다만, 재정적인 면은 남에게 맡기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머리가 아플 정도로 생각이 많아 지는 시기입니다. 결론은 하나입니다. 당신을 위한 최선을 선택! 그것을 찾기 바랍니다. 

    90년생
    경쟁적인 업체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당신의 자리를 위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그런 상황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군요. 당신이 가장 대화를 많이 하고 신뢰가 가는 인물에게 당신의 모든 상황을 잘 설명하고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관운이 커지는 시기이니 각종 시험이나 승진에 유리하다. 기회가 찾아왔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55년생
    바쁜 일들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지금 생각한 일들이 나중이 되어야 이루어질 것입니다. 막힌 일은 돌아가는 것이 길합니다. 상부상조하여 일을 처리 하기 바랍니다. 

    67년생
    자랑하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공짜는 되도록 사양하기 바랍니다. 힘들수록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일 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노력에 비해 이루어지는 것이 적습니다. 

    79년생
    경사가 있으니 잔치준비를 하기 바랍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잦아집니다. 드라마에 너무 빠져있지 않기 바랍니다. 주변사람이 좋아지니 나도 덩달아 기쁜 시기입니다. 

    91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엉뚱한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혼란스러워도 차분하게 일을 생각하기 바랍니다. 현실을 냉정하게 직시하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조금은 부당한 일이 있더라도 본인이 나서서 바로 잡으려고 하지 말라. 고쳐지지 않을뿐더러 피곤할 뿐이다. 

    56년생
    뚜렷하루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있는 말을 담아 둘 것을 권합니다. 친구로부터 실물수가 이뤄지게 생깁니다. 명예를 소중하게 여기지만 마음은 재정적인걸 간절히 원하게 보입니다. 자기 재주만 믿고 섣불리 행동하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투자는 나쁜 시기입니다. 

    68년생
    약속한 일은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당신이 초대된 곳은 모두다 찾아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여행을 다녀오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는 시기입니다. 

    80년생
    남의 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언제나 음식을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그 동안 베푼 것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친구와 여행을 떠난다면 3명 이상이 가야 합니다. 하는 일은 치밀하게 검토하기 바랍니다. 부탁은 냉정하게 생각해서 거절할 필요가 있어 보이는군요. 

    92년생
    집안에 큰소리가 나게 해서는 안됩니다. 급한 길도 돌아서 가도록 하십시오. 움직이는 것보다는 쉬운 것이 좋겠습니다. 즐겁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서 반은 행복하나 반은 그만큼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다된 밤에 실수가 더해서 일이 원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닭띠

    전체운
    기회라는 것은 왔을 때 잡아야 하는 것이다. 기회가 오면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57년생
    눈앞의 고난에 좌절하지 말아야 합니다. 늘 참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지내기 바랍니다. 결정하기 전에 한번 더 참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기를 권합니다. 힘들어도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69년생
    이 시기에는 건강에 중요성을 알아야 하며,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 하기 바랍니다. 

    81년생
    뜻밖에 얻는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마음 편하게 즐기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귀인을 만나니, 어려움이 풀릴 테고, 마음의 고민을 털어버릴 친구가 생길 것입니다. 어디를 가나 인기가 높은 시기인 만큼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로 만들기 바랍니다. 

    93년생
    호랑이 띠- 생각지 않은 어려움과 지출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눈을 부릅뜨고 지키지만, 어려운 난관은 쉽게 극복되지 않을 것 같네요. 어려울수록 바른 길을 가도록 노력하십시오.

  • 개띠

    전체운
    잠시 동안의 실수로 망신수가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다. 타인에게 약점을 잡힐만한 짓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58년생
    다툴 일은 적극적으로 풀어나가기 바랍니다. 오해를 없도록 해야 길게 인맥이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우쭐하거나 경망 대는 시선을 보이지 않기 바랍니다. 

    70년생
    이기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다른 이로부터 당신의 비밀이 파헤쳐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문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여유를 가질 때 아이디어나 창의성이 샘솟을 것입니다. 

    82년생
    재운이 좋고 위신도 서고 운세가 급상승 하는 시기입니다. 시기적으로 아주 좋아 보이는군요. 마음을 넓게 가지고 낭비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94년생
    흡족한 일이 있다가도 야밤에 흉할 수 있음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반전에 반전을 통해 일을 수행할 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자세를 낮추어야 이롭습니다. 겸손하게 행동하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집을 떠나 처음 가보는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경험을 하는 일이 생기기가 쉽다. 

    59년생
    그 동안 노력의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보다 좀더 분발하고 긴장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지금 현재의 어려움은 잠깐이고 결과는 오래갈 것입니다. 꼬였던 일이 점차 풀릴 것입니다. 

    71년생
    아래 사람과 충돌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겸손하면 언젠가는 보답받게될것입니다. 작은 질병도 소홀히 하지 않기 바랍니다. 불리할수록 자중해야 합니다. 그에 따른 대비책도 잘 세우기 바랍니다. 재정적 투자는 길하지만 손실도 좀 있기 때문에 시기조정을 잘하셔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의 긍정적 사고가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어떤 일에도 화를 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강한 사람은 남의 공격을 받게될것입니다. 유한 마음으로 세상을 대하기 바랍니다. 

    95년생
    무슨 일이든 지나치면 손해볼 수 있습니다. 의욕도 건강이 있어야 생깁니다. 인내가 있으면 못 이겨낼 일이 없습니다. 또한 말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큰 담력과 세심한 마음을 가질 것입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