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 고민에 빠진 이들이 적지 않다. 더구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동이 자유롭지 않아 선물로 대신하는 사람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추석은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인 만큼 피부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과 맞물려 뷰티 아이템이 선물로 주목을 받는다. 이에 따라 전문 기관이 선정한 제품이나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환절기 피부 고민을 도와줄 제품의 할인, 기획전 소식을 눈여겨본다면 명절 선물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셀로니아 여름 흔적 케어 키트, 피부 체력 강화 선물
-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여름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셀로니아 여름 흔적 케어 키트’를 출시했다. 브랜드의 주력 제품 3종의 미니어처(시그니처 바이오 에센스 토너 30ml/앰플 8ml/크림 15ml)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바이오 시트 마스크(32ml, 5매)로 구성됐다.
토너부터 앰플, 크림, 시트 마스크까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많게는 80,000ppm까지 함유해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특히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대비한 피부 체력 강화 라인으로 추천하며, 다가오는 추석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
비브 선크림, 제품력 인정받은 차세대 K 뷰티 브랜드
-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는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 K-뷰티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Next K-BEAUTY’에서 파이널 브랜드에 선정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한국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선크림이다. 보습 성분을 86% 이상 함유해 수분크림처럼 시원하고 촉촉한 혼합자차로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선크림이 사계절 내내 바르는 제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비브의 전 제품은 천연보습인자(NMF)와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쉽게 지치는 도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자작나무 수액 50%와 차가버섯추출물을 함유한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보습 및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가꿔준다.
-
뮤스크 라바줴, 향수 부문 ‘명예의 전당’ 수상한 향수 선물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뮤스크 라바줴(Musc Ravageur)’가 미국에서 열린 2020 TFF(The Fragrance Foundatio 향수 부문 ‘명예의 전당’ 상을 받았다.
첫 출시 당시부터 향수 업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뮤스크 라바줴’는 달콤한 엠버와 머스크의 조합이 궁극의 관능적인 향수라고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일명 GD(지디) 향수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다가오는 추석 고마운 사람을 위해 감각적이고 센슈얼한 향기 선물을 계획 중이라면 추천한다. 한편, 이 향수는 오는 9월 말부터 20주년 리미티드 한정판 바틀로 출시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본점 프레데릭 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다비네스·스킨레지민, 한가위 박스 구매하고 다이슨 받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을 공식 수입하는 뷰티앤케이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 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브랜드 계정 태그 혹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박스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가위 박스는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아이템도 구매하고 이벤트 참여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코리아나화장품, 합리적인 가격의 탄력 앰플 구매 기회
-
코리아나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세일’을 진행한다.
9월 16일부터 한 달간 ‘코리아나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앰플엔 시크릿 세일’은 최근 출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를 최대 84%의 높은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해당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 원대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코리아나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환절기를 대비해 탄력은 기본, 모공까지 관리해 주는 앰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명절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수 있다.
-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 최대 50% 할인 기획전
-
아이소이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5일까지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명절선물로 추천하는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잡티라인부터 코어탄력, 응급진정, 퍼펙트맨 등 총 6개의 라인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세트에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팩이 추가 구성되어 스페셜 케어 제품까지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라인 3종에는 같이 사용하면 미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토너, 크림을 함께 구성했으며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