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업계, 환절기 면역력 증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선보여

기사입력 2020.09.15
  •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쌀쌀한 가을 날씨로 면역력이 저하 될까바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WE 호텔 제주, 환절기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환절기를 맞이해 큰 일교차로 인해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과 피부 건조 등을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2가지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첫 번째 이벤트 프로그램은 체온을 1도 올려 면역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엑스퍼트 온열 테라피’ 35분 프로그램과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35분 프로그램으로 일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이다.

    두 번째 이벤트 프로그램은 체온을 1도 올려 면역력 증진과 동시에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엑스퍼트 온열 테라피’인 35분 프로그램과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 편안한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주는 ‘아로마 마사지’ 35분 프로그램으로 특별 이벤트 가격은 16만 8,000원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기적 같은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여성 호르몬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취향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콜라겐을 증가시켜 주는 오모르에센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습감을 극대화하고 항산화 성분이 담겨있는 미라클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로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꾸어준다. 또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광채를 부여하는 미드나이트 래디언스 마스크를 사용해 피부 착색을 완화시키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 한층 더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의 ‘미라클 모이스처라이징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2만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천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어주는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는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와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 중 택 1 하여 이용할 수 있다.

  • 먼저,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90분)은 일상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되고 뭉친 전신 근육을 유기농 진저 오일을 이용해 온열감 주어 부드럽게 풀어주는 트리트먼트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진저 오일은 생강의 뿌리줄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서 그 자체로도 에너지의 순환을 자극하고 근육의 피로와 통증을 완화해 주는 효능이 있다. 이후 이어지는 발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혈액 순환을 돕고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 준다.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90분)은 피부에 수분감을 충전시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보강하는 데에 탁월한 트리트먼트이다. 먼저 시작되는 수딩 보테니컬 리페어는 수분감 가득한 스파 제품을 이용하여 얼굴의 붓기를 완화시키고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이어지는 등, 목, 어깨 마사지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하게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다.

    한편, 더 스파는 보테니컬 가든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9개의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 룸에서 호텔의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고품격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내에는 개별 샤워 시설, 화장실, 탈의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공간 및 개인 금고 등의 고객을 배려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1:1 상담을 통한 고객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더 스파의 특징이다.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의 이용 금액은 주중 297,000원이고 주말 및 공휴일 319,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하루 건강차’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환절기, 속을 따뜻하게 하고 내 몸의 면역력을 높여 줄 가을 음료 프로모션 ‘하루 건강차’를 선보인다. ‘하루 건강차’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로비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 ‘휘닉스’에서 매일 7시부터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음료는 도라지차, 생강차로 환절기 건강을 고려하여 준비했다. 먼저 도라지차는 오래전부터 동의약학, 동의보감 등에서 약재로 쓰였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특히 기침, 가래, 염증을 잡아주는 등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생강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몸에서 열을 내주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향상시키는데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가을철 면역력을 책임질 하루 건강차의 가격은 1잔당 1만 3천 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