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러쉬 스파, 향기+음악으로 심신을 위로하는 ‘르네상스’ 트리트먼트 론칭

기사입력 2020.09.14 15:14
  • 러쉬(Lush) 브랜드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러쉬 스파에서 새로운 트리트먼트 ‘르네상스(Renaissance)’를 선보인다.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는 향수의 발원지인 르네상스 시대와 인체의 구성이 4가지 액체로 되어 있다는 고대 의학의 사체액설(Humoral Theory)에서 영감을 받았다.

  • 사진 제공=러쉬
    ▲ 사진 제공=러쉬

    향기를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했던 역사적 배경과 러쉬 스파만의 해석을 더해 완성했다. 그동안 다양한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러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 스파 트리트먼트다.

    전 과정에서 향기를 통해 복잡한 현실을 잠시 벗어나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핵심은 바로 향수다. 컨설테이션 과정부터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선택하고, 이에 따라 트리트먼트 동작, 마시자 바, 향수 등이 달라지는 1:1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다.

  • 4종의 르네상스 트리트먼트 향수 /사진=러쉬
    ▲ 4종의 르네상스 트리트먼트 향수 /사진=러쉬

    또한, ‘르네상스’ 음악은 러쉬 스파 음악팀에서 직접 작곡하고 연주했다. 음악 작업을 위해 2019년 여름 직접 이탈리아 플로렌스를 방문해 영감을 얻었다. 르네상스 시대에 세워진 성당에서 이 시대의 악기를 사용해 직접 녹음함으로써 르네상스 시대의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렇게 탄생한 음악은 트리트먼트를 받는 동안 온전히 명상에 잠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바쁜 삶의 속도로 긴장된 몸의 균형을 회복하고 마음에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한다.

    러쉬 스파 개발자 한나 람미만은 “르네상스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 동안 현재에 집중해보세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자신의 호흡에 맞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며 새로운 트리트먼트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해 탄생한 향수 4종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명상을 돕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조향된 향수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4종 향수 중 100ml는 러쉬 스파 경리단길점, 압구정점과 퍼퓸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명동역점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며, 30ml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