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저녁 선선한 가을 날씨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각질, 보습, 탄력 등에 효과 있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파워풀 지니어스 세럼’은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회복시켜줄 기초 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세럼 하나만으로 결, 윤기, 톤, 보습, 밀도, 탄력, 진정, 각질개선, 미백, 주름개선의 10가지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개선해준다.
72시간의 발효 공정을 통해 개발한 특허 성분인 바이옴지니어스5™와 파워풀 배리어™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바이옴지니어스5™의 발효 성분은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주고, 외부환경으로 인해 저하된 피부를 회복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파워풀 배리어™는 실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17종, 천연 보습 인자 PCA,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각질층의 수분 유지를 도와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하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없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
달바의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수분 베일을 형성해 실키한 피부 표현을 돕고 미세피팅 폴리머가 메이크업과 함께 고정되어 롱라스팅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
넓은 분사각의 미세한 안개 분사 형태로 피부 위 고르게 밀착되어 굴곡진 부위까지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분포되고, 코팅막 형성 없이 스며들어 수정화장 및 레이어링에도 들뜨거나 답답함 없이 고정된다. 또한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포함한 콜라겐, 로얄젤리 성분을 햠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
글로벌 에코 더샘의 신제품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은 섬세한 필링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필링 젤이다. 대나무 파우더 성분과 PHA가 함유된 스마트 타켓팅 필링 시스템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복합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새싹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필링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주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은 낮에 자극 받고 지친 피부, 그리고 계절마다 다른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기 위한 피부 진정, 보습, 피부톤, 피부결, 재생, 탄력, 그리고 자생력 부스팅까지 도와주는 나이트 전용 토탈 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에키네시아와 지친 피부에 진정작용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로즈마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생력 부스팅을 도와 피부의 축적된 손상뿐만 아니라 다가올 피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해 준다.
-
온뜨레의 ‘까띠에 스윗 아몬드 오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100% 유기농 아몬드 오일이다. 영양 성분 손실을 최소화 한 냉압착으로 추출되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 케어를 도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가을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로 발생하는 간지러움을 억제시키며,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성 피부나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