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차정원의 포인트 주얼리 ‘일리앤’, 공식몰 오픈 기념 1~3만 원대 기획 상품 선착순 판매

기사입력 2020.09.14 11:07
  • 세정그룹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온라인 공식 직영몰 ‘일리앤몰’을 오픈했다.

    일리앤은 주얼리 셀렉트숍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밀레니얼 세대 워너비 스타 차정원, 신예은과 함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일리앤만의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 사진 제공=일리앤
    ▲ 사진 제공=일리앤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단독 기획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회원가입 대상으로 일리앤의 베스트 셀러를 1만 원대부터 3만 원대의 특가로 제안하고 스타일링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해 고객이 받는 혜택을 대폭 늘렸다.

    오는 14일부터 ‘이어커프 세트’를 19,900, ‘천연 담수 진주 목걸이’를 29,900, ‘체인&코인 2종 목걸이 세트’를 39,900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러 마노 반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일리앤 관계자는 “일리앤은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2030여성을 핵심 고객층으로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채널 등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자사몰 론칭 계기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이커머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