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즈원이 '환상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환상극장'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오늘(13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가 전세계로 송출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아이즈원이 '환상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
- ▲ IZ*ONE ONLINE CONCERT [ONEIRIC THEATER] TRAILER
특히 아이즈원은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를 통해 더욱 넓어진 스펙트럼을 과시한 만큼,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은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마치 판타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오랜 시간 존재해왔지만, 그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극장', '수수께끼와 신비함이 가득한 곳' 등의 멘트가 더해져 몽환적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어 무대를 암시하는 듯한 4개의 세트와 함께 등장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실루엣이 공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
아이즈원은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로 콘서트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아트웍과 영상미로 생생하게 콘셉트를 구현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콘서트 최초로 공개하는 새로운 유닛 및 편곡 무대 등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더욱더 기대감을 자극한다.
한편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 예매는 공연이 시작되기 전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