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홈카페족 겨냥한 풍미 가득한 ‘커피 세트’ 명절 선물로 인기!

기사입력 2020.09.10 16:03
  • 커피전문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카페족을 겨냥한 명절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두 선정부터 배합, 로스팅 등 전 과정에서 전문 노하우를 살려 차별화한 스틱 커피와 트렌디한 제품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컨셉에 맞춰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포함하는 등 알차게 꾸려, 1~3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는 추석 선물세트 두 가지와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떼 컬렉션'은 할리스커피 원두만의 부드러운 풍미를 그대로 살린 라떼스틱과 리유저블 텀블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카페라떼 스틱커피(10개입) 1개와 바닐라딜라이트 스틱커피(10개입) 1개, 리유저블 텀블러 1개로 이뤄졌다. '스틱커피&글라스 머그 세트'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세트로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 글라스 머그 1개로 구성됐다.

  • 사진=커피베이 제공
    ▲ 사진=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의 이번 커피베이 추석 선물 세트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알맞다. 또한 스틱커피, 더치커피와 이번에 출시한 커피베이 블록 머그컵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첫 번째 세트는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로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살려 어디서나 편안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2개와 커피베이 전용 블록 머그컵 2개로 구성했다. 두 번째 세트는 블록 머그컵 2개와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향이 풍부하고 쓴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더치커피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5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의 대표 히트 상품인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매장에서 즐기던 인기 메뉴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등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들을 총망라 했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지난 달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과 깔끔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 1개를 포함했다.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