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상남과 가수이자 배우 김우석이 함께한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트웬티 트웬티' 촬영현장에서 포착됐다.
10일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서 극 중 함께 삼각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한성민, 김우석과의 에너지 넘치는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박상남(정하준 역)은 원색의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한성민(채다희 역)과 함께 배드민턴 라켓을 쥐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어 보이는 한편, 바람직한 키 차이로 설렘을 극대화 시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상남은 라이벌 케미를 이루고 있는 김우석(이현진 역)과 나란히 앉아 브이 포즈를 취하며 닮은 듯 또 다른 분위기 발산, 보기만해도 안구정화 되는 잘생김으로 드라마 팬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박상남은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서 다희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키다리 친구 정하준 역으로 등장, 항상 서로의 편인 줄만 알았던 하준과 다희의 관계가 현진의 등장으로 조금씩 엇나가기 시작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배우 박상남을 비롯해 김우석, 한성민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네이버 TV와 유튜브 채널, 매주 일요일 밤 11시 50분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