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즈 서울 강남은 늦여름부터 추석, 가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참여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은 12월 22일까지의 일정에 대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 및 △ 체크인 시 환영 음료 △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이용 △ 24시간 체육관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본 할인률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무료 로열티 멤버십인 하얏트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대 할인율 적용 외에도 투숙에 대한 포인트 적립 및 등급별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간단한 무료 가입을 통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률은 25% 이다.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의 가격은 2인 기준 최저 252,000원부터다.(세금 별도 부과)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압구정역 3번 출구에 위치하며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쇼핑, 문화생활, 먹거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은 241개의 객실 외에도 2층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터내셔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 바 공간인 ‘조각보’와 실내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스파로 구성된 ‘더 서머 하우스’, 그리고 연회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