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진지희,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신은경과 모녀 호흡

기사입력 2020.09.08.10:46
  • 진지희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 / 사진: 씨제스 제공
    ▲ 진지희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 / 사진: 씨제스 제공
    진지희가 '펜트하우스'를 통해 신은경과 모녀 호흡을 보여준다.

    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지희가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는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자극과 역대급 몰입도를 선사한다.

  • 진지희는 극중 비밀스런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졸부 강마리(신은경)의 외동딸이자 미래의 성악가를 꿈꾸는 '유제니'역을 맡는다. 펜트하우스에서 펼쳐질 다양한 에피소드 속 '유제니'의 모습이 극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진지희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으로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청춘들에게 따스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준 바 있다. 또한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모단 걸'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열일행보를 예고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 진지희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올 하반기 중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