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성운이 베네피트(benefit)와 함께한 가을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하성운은 지난 7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베네피트 틴트 화보에 이어 브로우 메이크업 화보를 위해 베네피트와 다시 만났다.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룩으로 기존의 활발하고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성숙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의 국내백화점 판매 1위 달성과 로즈 골드 패키지의 한정판이 출시되는 것을 기념하고자 진행됐다. 그 외에도 브로우 마스카라와 슈퍼 이지 브로우 펜슬 등 총 4가지 브로우 룩을 선보였다.
-
블랙 셔츠를 입은 화보 컷에서 하성운은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에 풍성한 볼륨을 주고 조지아 블러셔로 홍조와 주근깨를 표현해 시크함에 귀여움을 더한 반전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웻 헤어 스타일에 베이지 니트를 입고 우수에 가득 찬 눈빛은 완벽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눈썹은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로즈 골드’로 표현했다.
-
이외에도 디스트로이드 데님 재킷부터 베네피트의 DNA를 표현하는 핑크 후드 티까지 다양한 의상과 함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 또렷한 눈썹 표현으로 옴므 파탈 매력부터 부드러운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
한편, 이번 화보에서 하성운이 사용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들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로우 제품 구매 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다른 미공개 컷 엽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