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미스트롯2', 오는 14일까지 3차 지원자 모집…기회 대폭 확대

기사입력 2020.09.04.12:13
  • '미스트롯2' 지원자 모집 / 사진: TV CHOSUN 제공
    ▲ '미스트롯2' 지원자 모집 /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트롯2'가 3차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TV CHOSUN '미스트롯2' 측이 오는 9월 14일(월)까지 3차 지원자를 모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은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시즌2이자, 종편 채널 출범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을 '트롯 광풍'으로 휘감았던 화제작 '미스터트롯'의 후속편이다. '제2의 송가인, 임영웅'을 꿈꾸는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미스트롯2'는 지난 7월 1차 오디션을 개최, 대한민국 전역을 트롯 하나로 대동단결시킬 대장정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8월 2차 오디션을 진행해 뜨겁게 고조된 열기에 화력을 더했던 상황.

    무엇보다 지원자들 중 상당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인 '미스트롯' 출신 타이틀을 얻고자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역시 지원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원 모집 시기를 늘리고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보다 많은 트롯 가수 지망생에게 기회를 선사하기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

    그뿐만 아니라 '미스트롯2'는 가창력만을 일률적으로 따지기보다 트롯을 향한 지원자의 열정과 진심을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내세워 지원 문턱을 확 낮췄다. 시청자의 다양해진 시청 구미를 여러 방면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톡톡 튀는 개성, 트롯 가수로서의 향후 발전 가능성 및 잠재력 등 실력만큼이나 중요한 참가자들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가늠해 보고 있다. 이에 따라 연령 불문, 지역 불문, 국적을 불문한, 각양각색 지원자가 뛰어들면서 더욱 다채롭고 풍요로운 경연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는 전언.

    제작진은 "뛰어난 실력자가 아니더라도 상관없다. '트롯'을 향한 열정과 진심만 지니고 있다면 '미스트롯2' 문은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다"며 "다만 시국이 엄중한 상황인 만큼, 향후 추이를 지켜보며 오디션의 방식과 일정 등을 조율해 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트롯2' 오디션은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3차 모집은 오는 9월 14일(월)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