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장어 요리와 ‘토끼 소주’ 무제한 페어링…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 풍천장어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0.09.03 12:06
  •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풍천장어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인 풍천장어를 활용해 장어구이, 덮밥 등을 메인으로 정찬의 형태로 제공하는 디너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산란기 전인 가을철은 장어의 살이 통통하게 올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다이닝 메뉴와 더불어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한국식 전통 소주 ‘토끼 소주’ 가 무제한 제공되어 식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블랙 라벨, 화이트 라벨로 도수 선택이 가능하다. 해피아워의 가격은 1인 6만 9천원이며, 이용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이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더 신선한 재료의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매일 새벽 공수해 손질한 전라북도 고창의 풍천장어로 요리를 준비한다. 장어요리를 메인으로 샐러드, 참마 요리, 모나카 디저트까지 품격있게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모든 선택 메뉴에는 소화작용에 탁월한 참마 요리를 포함해, 장어와 함께 섭취하면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다이닝 메뉴는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취향에 맞게 옵션을 선택하면, 트레이에 담아 정찬의 형태로 제공한다. 먼저, 선택 1 메뉴는 참기름 베이스에 감칠맛이 돋보이는 소스로 무쳐낸 대파 샐러드, 강판에 갈아 부드럽게 만든 참마와 낫또, 장어구이 덮밥을 포함한다. 선택 2 메뉴는 새콤한 복분자 샐러드와 참마를 갈아 두부처럼 굳혀낸 참마 두부, 간장과 정종을 베이스로 양념한 장어구이, 줄기상추, 구운 생강과 데리야끼 소스로 속을 채운 생강 오니기리를 제공한다. 공통 메뉴로 홈메이드 피클과 미소 된장국,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해줄 복분자 모나카를 서브한다.

    다이닝 메뉴와 함께 ‘토끼 소주’를 페어링 주류로 무제한 제공해 식사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화이트 라벨(도수 23도), 블랙 라벨(도수40도)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