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연인과 함께 보내는 호캉스…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타리 스타리 나이트’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0.09.02 13:15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연인들이 객실에서 로맨틱하게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스타리 스타리 나이트(Starry Starry Night)’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타리 스타리 나이트’ 패키지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넣어 특별함을 더한 와인 1병과 디저트를 객실에 제공해 연인끼리만 로맨틱하고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와인은 판티니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Bianco Swarovski)로 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와인이다. 2014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와인으로, 과실과 꽃 향기가 우아한 여운을 선사하며 미네랄 풍미와 신선함의 밸런스가 좋은 와인이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23만65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23만65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8만59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객실 타입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도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해, 객실에서 연인과 함께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나이트’ 패키지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2만1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번 스타리 스타리 나이트 패키지를 위해 준비한 와인은 연간 10,000병만 소량 생산되는 익스클루시브한 제품으로 라벨 중앙에 스와로브스키크리스탈을 넣어 특별함을 더 했다”며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들이 안전하고 로맨틱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만큼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