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나훈아 "온 국민 지친 상황 속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23일 언택트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0.09.02.09:25
  • 나훈아 23일 언택트 공연 개최 / 사진: KBS 제공
    ▲ 나훈아 23일 언택트 공연 개최 / 사진: KBS 제공
    15년 만에 가황 나훈아의 시간이 펼쳐진다.

    오는 23일(수) 저녁 7시 30분 KBS 2TV가 주최하는 나훈아 언택트 공연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개최된다. 특히 나훈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약 15년 만에 방송 출연에 나설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생 최초로 언택트 공연에 나서는 나훈아 측은 "코로나로 인해 온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지쳐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되겠다.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가황' 나훈아의 독보적 위엄으로 꽉 채워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워풀한 블랙 아우라가 가득한 가운데 환하게 미소 짓는 옆 모습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황의 위엄을 드러내면 그가 선보일 역대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나훈아 언택트 콘서트는 9월 23일 저녁 7시 30분 녹화가 진행되며,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가황' 나훈아 언택트 공연에 함께 할 1,000명의 방청객은 KBS 홈페이지(http://program.kbs.co.kr/2tv/culture/koreaagain/pc/index.html)를 통해 선발된다. 9월1일부터 10일까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방청 신청을 하면 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