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늘어지는 ‘모공’, 촉촉하게 탄력 케어해주는 뷰티템

기사입력 2020.09.01 16:09
  • 여름철에는 직사광선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 모공 주위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수분을 잃어 피부가 쉽게 푸석해질 수 있다. 특히, 한 번 넓혀진 모공은 다시 좁히기 어렵기 때문에, 모공 케어에 최적화된 기초 제품으로 지속적인 수분과 탄력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모공 주변의 탄력이 저하되면 모공이 세로로 길어지게 되는데 이 처진 ‘세로 모공’들이 이어져 주름을 형성한다.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은 이 늘어지는 세로 모공을 꽉 잡아줘 모공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산 에필로비움플레이스케리추출물을 함유해 노화의 원인인 모공 사이즈 축소과 세로 모공의 처짐을 방지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이외에도 5가지 모공, 주름개선, 탄력, 리프팅 특허 성분을 핑크 캡슐에 담아, 세럼을 바르면 캡슐이 터지며 피부 구석구석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흡수되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 앰플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 앰플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는 기존 제품의 탄력 성분을 한층 강화해 눈에 보이는 펩타이드실에 담아냈다. 특허 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총 6가지 탄력 성분이 전방위적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하며, 앰플엔이 엄선한 펩타이드 성분을 20배 증량해 탄력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또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끈적임은 덜어내고 편안함을 더했으며, 합성향을 배제한 pH 약산성 포뮬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공 부위의 탄력과 수분, 브라이트닝 케어를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6주 사용 후, 모공 크기는 일시적으로 19.0% 감소, 모공 수는 일시적으로 23.0% 감소하는 결과도 보였다고 이니스프리는 공개했다. 그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더운 여름에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 키엘 ‘레어 어스 모공 딥 클렌징 마스크’
    ▲ 키엘 ‘레어 어스 모공 딥 클렌징 마스크’
    키엘의 ‘레어 어스 모공 딥 클렌징 마스크’는 까만 모공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모공 클렌징 마스크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마법의 흙으로도 불리는 아마존의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해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또한 블랙헤드를 깨끗이 제거하도록 도와주어 매끄러운 모공으로 케어해준다. 모공이 넓고 블랙헤드가 많은 T존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3종
    ▲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3종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3종은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모공 타이트닝을 통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는 데일리 필링 효과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코 부위와 나비존의 모공을 집중 케어 해주는 2단계 시트 마스크다.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은 청정해진 모공에 산뜻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탱탱한 모공을 완성시켜준다.

  • 메디힐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
    ▲ 메디힐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

    메디힐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수백만 버블들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 세정해 환하고 매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섬세한 모공 맞춤 버블의 셀프 버블링으로 닿기 어려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며, 토닝 콤플렉스와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인 탄닌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2종은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가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 버블 형성에 특화된 홀타입 거즈 시트로 부착 시 답답함 없이 편안하며, 떼어 낸 후에는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돼 보다 간편하다.

  • 뉴스킨 코리아 ‘클렌징 수플레’
    ▲ 뉴스킨 코리아 ‘클렌징 수플레’
    뉴스킨 코리아 ‘클렌징 수플레’는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텝 클렌징 밤이다. 잔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지우는 동안 각질 케어와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콤한 바닐라 향의 폭신한 수플레 제형이 롤링 과정을 거쳐 오일에서 밀크 포뮬러로 변하면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롤링 시 피부 온도에 반응해 생기는 온열감으로 모공을 열고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