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덴마크 시계 '스코브 안데르센' 환경보호 캠페인 진행… 전 품목 20% 할인

기사입력 2020.08.31 11:18
  • 덴마크 시계 브랜드 스코브 안데르센이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친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노르웨이 환경 단체인 CHOOOSE의 탄소 배출 절감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밝히며, 오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스코브 안데르센의 환경단체 기부금은 두 배로 증액된다.

  • 사진 제공=스코브 안데르센
    ▲ 사진 제공=스코브 안데르센

    스코브 안데르센은 제품의 생산과 배송 및 판매 그리고 모든 직원에 의해 발생하는 탄소량을 측정하고 이를 통해 한 명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절감하기 위해 CHOOOSE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탄소 배출 절감 활동에 가장 앞선 환경 단체 중 하나인 CHOOOS는 코스타리카와 베트남에 세울 풍력발전소를 위한 기금과 라오스에서 진행 중인 수력 발전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이외에도 DHL의 친환경 정책 '2050 제로 배출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고 해양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오션 클린업 단체를 후원하고 있다.

    토마스 안데르센 스코브 안데르센 대표는 “더 푸른 지구를 위해 탄소 배출 제로와 기후변화 극복이라는 장기적인 목표를 세웠다”면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친환경 제품과 새로운 생산 공정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