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용이 완벽한 눈빛과 포즈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LAB SERIES)’가 배우 장기용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랩 시리즈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기용의 이미지가 남성 피부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이번에 공개된 ‘Hydration on Impact’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STEP ‘레스큐 워터 시리즈’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촬영장에서 완벽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화보 속 장기용이 선보인 ‘레스큐 워터 시리즈’는 젤 클렌저, 워터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랩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과 같은 라인이다. 특히 레스큐 워터 에멀전은 한 번 사용 시 72시간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한편 랩 시리즈는 새로운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9월 1일부터 한 달간 ‘장기용 PICK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랩 시리즈의 NO.1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과 8종 샘플로 구성된 장기용 PICK 세트는 랩 시리즈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