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마마무,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로 발랄한 매력과 건강미 선보여

기사입력 2020.08.31 11:06
  • 가수 마마무의 힙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긴 애슬레저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안다르 2020년 F/W 신상품을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마무는 컨셉종결자 다운 소화력을 뽐내 감탄을 유발한다.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우선 집콕 트렌드에 맞춰 홈캉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며 일상 속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마마무만의 발랄한 매력과 건강미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네 사람은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를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비롯해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한 표정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해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이번 안다르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인간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전해져 보는 이들의 기분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또한, 안다르의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한 마마무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이 사진 속 눈빛에서 전해진다. 화사는 ‘도발적인 매력’, 문별은 ‘멋쁨 카리스마’, 솔라는 ‘섹시하고 강렬한 눈빛’, 휘인은 ‘몽환적인 매력’ 등을 뽐내 보는 이들의 자동 입덕을 유발한다.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 마마무 / 사진=안다르 제공

    화보 속 마마무가 착용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의 대표상품으로, 마마무 화보 속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는 올해 가을 겨울 시즌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또 ‘마마무 레깅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와 동시에 출시돼 1일(화)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뮤즈 마마무가 함께한 2020 F/W 시즌 신상품은 오늘(31일)부터 3일간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