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고객 위한 구매 프로그램 '시프트 플랜' 출시

기사입력 2020.08.28 14:53
  • 기아차가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프트 플랜은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차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이다.

  • 기아차, 시프트 플랜 구매 프로그램 출시 / 기아차 제공
    ▲ 기아차, 시프트 플랜 구매 프로그램 출시 / 기아차 제공

    구체적으로 8월,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선수율 10% 이상 현대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와 할부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적용받고, 할부 전 기간 동안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통해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할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이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차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고객이 기아차의 다른 차종으로 대차를 고려할 경우,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차량을 매각한 후 남아 있는 유예금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영포티 세대에게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고민한 끝에 이번 '시프트 플랜'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께서 차량을 구매하는데 부담을 경감시켜 드릴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