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황바울 부부, 함께 연극 '브릴리언트' 출연

기사입력 2020.08.28.14:34
  • 황바울 간미연이 캐스팅 된 연극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 황바울 간미연이 캐스팅 된 연극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이자 배우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 부부가 한 연극에 출연한다. 3살 연상연하 커플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연극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 포스터에 가득하다.

    로맨틱 코미디 연극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에 간미연과 황바울 부부가 캐스팅 됐다. 황바울은 배우 지망생 ‘지훈’ 역에 캐스팅 되었으며, 아내 간미연이 상대 ‘연수’ 역에 캐스팅 되어 부부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은 배우 지망생 작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싱어송라이터 연수, 배우 지망생 지훈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인생의 가장 어두운 순간에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응원하며 함께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무대에서 펼칠 예정이다.
  • 황바울은 개인 SNS에 “여봉이랑 공연합니다. 2인극이라 더 설레고 떨리기도 하네요. 재밌게 더 사랑하며 준비하겠습니다! #연극 #브릴리언트 #찬란하게 #빛나던 #2인극 #소소한 #일상과 #꿈의 #이야기”라고 소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으며, 실제 부부가 무대에 함께 오르는 만큼 벌써부터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한 황바울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해왔으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 플레이리스트' 등 공연 계에서 다수의 작품을 펼치며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황바울과 간미연은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한편 황바울과 간미연의 첫 공연은 9월 10일이며, 오는 9월 9일부터 20일까지 대학로 업스테이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3시, 6시 일요일 오후 3시에 열린다. 만12세 이상 관람가로 인터파크티켓과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