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위도 꺾이고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도 지나 9월을 바라보고 있지만,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여름 동안 다양한 외부 요인을 겪으면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그동안 쌓인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
각질 제거와 바디 클렌징, 보습까지 동시에 가능
-
모로칸오일 ‘바디 폴리싱 스크럽’은 아르간 껍질 가루와 자극 없는 스크럽 입자인 부석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 아르간, 아보카도, 쌀겨, 잇꽃, 포도씨, 스위트 아몬드 등 영양이 풍부한 여섯 가지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아르간 오일은 영양 보습 코팅 효과가 있어 스크럽 후 더욱 윤기 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스파이시 앰버, 웜 플로랄 향의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향이 피부를 감싸 불쾌지수가 높은 요즘 샤워할 때마다 힐링 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다.
-
지친 두피와 모발에 생기 듬뿍
-
페이스인네이처 '드래곤 후르츠 샴푸&트리트먼트'는 상큼 달콤한 드래곤 후르츠 향의 거품이 매력적인 헤어 제품으로 99% 자연 유래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와 약산성 성분을 사용해 여름내 지쳐있던,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기 좋으며, 비타민이 풍부한 피타야 추출물과 항산화의 효과적인 안토시아닌이 지친 모발과 두피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
꼼꼼한 클렌징으로 청결한 피부 유지
-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필 파우더 워시’는 피부 각질 제거와 진정을 돕는 파우더 타입 저자극 필링 케어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병풀 TECA 성분과 민트 원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유래 단백질 분해 효소와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인 PHA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불려 제거하는 듀얼 케어를 제공해 가벼운 클렌징만으로도 피부를 산뜻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 쿨링 & 진정 팩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새벽장미마스크)’는 ‘로즈워터’와 ‘로즈꽃잎’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밝고 맑은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은은한 장미향을 담아 깊은 릴렉싱을 경험할 수 있다.
-
자극받은 피부를 순한 성분으로 진정
-
유랑 ‘시카 수딩 앰플’은 유기농 병풀워터(75.8%)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진정 앰플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마데카솔 연고의 원료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를 추가하여 더욱 농축된 수딩 효과를 볼 수 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줘 뜨거운 여름철에 더욱 유용한 제품.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의 함유를 배제하여 진정이 필요한 피부라면 임산부와 아이들 피부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
끈적임 줄이고 보습력 높인 바디케어
-
여름철 외부 환경에 노출되면 피부에 각질이 쌓이고 거칠어지며 가려움증도 생길 수 있다. 이때는 자극이 적고 촉촉한 바디로션을 바르면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의 바이탈Q10 바디로션이라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다. 대용량 크기로 온 가족 모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은은한 플로럴향과 코엔자임Q10, 비타민E 성분이 산뜻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여 애프터 썸머 케어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