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비스 호텔, 올여름 마무리하기 좋은 특별한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0.08.27 11:40
  • 이비스 호텔이 올여름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특별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Special Party’ 를 컨셉으로, 분리된 공간에서 편안하고 특별하게 파티를 기획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파티 인원을 고려해 2인과 4인 구성으로 판매 진행 예정이다. 2인 구성은 슈페리어 룸 1박과 생일 파티팩 또는 커플 기념일팩 중 선택하여 풍선을 제공받을 수 있다. 4인 구성 패키지는 생일 파티팩 또는 브라이덜 샤워팩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인접한 슈페리어 룸 두 객실과 가든 라운지가 추가 구성된다. 가든 라운지는 15층에 위치한 단독 휴식 공간이며 잘 조성된 도심 속 정원에서 멋진 전경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이다. 또한, 별도로 파티 용품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 더욱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명동 주변 상권들과 제휴해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복잡한 도심 속을 벗어나 웰빙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편안한 분위기 속 묵었던 피로를 풀 수 있는 ‘더 풋샵 5만원권’ 과 마스크 속 지친 내 피부와 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샵인 ‘에끌라 명동점’의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이빗 조식 한상 차림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이비스 명동에서 아침을(Breakfast at ibis myeongdo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수란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에그 베네딕트’ 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믈렛’ 중 택 1을 선택할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1970년대 우리나라 유명 요정 중 하나였던 ‘송암’을 개조하여 새롭게 태어난 공간인 ‘송암 여관’과 더불어 다양한 익선동 상권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익선동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 될 예정이다. ‘송암 여관’의 시그니처 주류인 ‘송암 솔잎 맥주’ 또는 ‘송암 여관 칵테일’ 중 택 1을 하게 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운 이색적인 한옥 컨셉인 ‘에일당’ 과 알록달록 눈으로 한 번, 맛으로 한 번 느낄 수 있는 ‘익선고로’ 에서도 1+1 혜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