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가을 호텔로 휴가갈까? 늦캉스족이 알아두면 좋은 호텔 16곳

기사입력 2020.08.26 14:22
  •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파 밀집을 피해 올해는 늦은 휴가를 가겠다고 계획하는 늦캉스족이 많다. 특히 장기간 이어진 역대급 장마 때문에 휴가를 가을로 미루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업계의 가을 객실 예약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가을 호텔로 휴가를 떠날 계획하는 늦캉스족을 위해 알아두면 좋을 호텔들을 소개한다.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부터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안락한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댄싱웨일 제품으로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제, 버블 세럼, 모이스춰 마스크팩이 들어 있는 코스메틱 세트를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비치백에 담아 선물로 준다.

    한편, 고요한 남산 자락에 자리잡은 반얀트리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취하러 떠나기에 좋다.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한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동에 한 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얀트리 서울은 위생과 안전을 위해 전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열화상 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한 발열 체크로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반얀트리 서울 회원과 투숙객에게만 개방되는 공간으로 남산에 자리하여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질 뿐만 아니라 돌, 나무 등으로 꾸며져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메인 수영장은 길이 36m, 폭 15m, 유아용 수영장은 길이 16m, 폭 17m 규모를 자랑한다. 공간은 크게 메인 수영장, 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개별 풀이 딸려 있어 방해 받지 않는 휴식이 가능한 23개의 카바나 등으로 나뉘어 있다.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56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9월 전용 패키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풀사이드 메뉴와 맥주를 곁들이며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여유로운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 어번 아일랜드는 온수풀로 운영되어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철 가장 인기 있는 공간으로 손꼽힌다. 낮에는 야외 수영을 즐기고, 저녁에는 선베드에 누워 붉게 물들어가는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제공되는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미식의 계절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버거&치킨 플레이트’는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롱 아일랜드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풍성한 메뉴다.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매끄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독일 순수 밀 맥주인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9월 한달 간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을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AUTUMN EARLY B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시티의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는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늦여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썸머 패키지와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에그구그(EggGoog)’ 포토존을 선보인다.

  • 늦캉스에 제격인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Family Lucky Bag)’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 아이2인 기준) 1박 ▲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무료 이용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 스페셜 메뉴 ▲웰컴 어메니티 ‘쿠키 & 스파클링 워터’ 등이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는 엘르 수영복과 콜라보레이션 해 아이들을 위한 ‘키즈 키트’ 수영 제품이 제공된다. ‘키즈 키트’에는 안전튜브, 수영모, 수경 등 트렌디하고 귀여운 무늬과 컬러로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액티브한 물놀이를 하기에 좋다. 또한 힐튼 부산의 대표 명소인 ‘인피니티 풀’에서의 카바나 4시간 이용이 무료 제공으로 아이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를 위해 마련된 ‘와우팩 (Wow Pack)’에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BBQ 폭립, 키즈 버거, 후라이드 치킨, 새우튀김과 소다 음료로 구성, 다모임 테라스에서 인피니티풀과 바다를 바라보며 출출해진 시간에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패키지에 제공되는 혜택들은 모두 40만원 상당이며, 실속 넘치는 내용으로 가족 모두의 여행 만족도를 위해 최고의 호캉스 선물이 될 예정이다. 가격은 74만원부터다.(세금 별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에서 진행되는 스페인 식음료 프로모션을 즐기며, 늦은 휴가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올라 해비치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 머물며 낮과 밤에 이색적인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바99에서 스페인 프로모션 메뉴를 이용하며 색다른 낭만을 더할 수 있다. 스페인 프로모션 메뉴에는 스페인 음식 문화로 작은 접시에 담겨 나오는 소량의 요리인 타파스와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또는 레드와인 2잔이 포함된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해변이나 오름 등 야외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와 스페인산 프리미엄 유기농 올리브 오일 1개도 증정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숙면을 위한 필로우 스프레이 1개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26만6천원부터이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건강한 혜택이 가득한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WE 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2박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23만원(세금별도)부터 주말 26만원(세금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가을 호캉스를 위한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제주신화월드에서 선보이는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두 개의 객실을 하나로 연결하여 온 가족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으며, 랜딩리조트와 신화리조트 중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다. 커넥팅 룸은 슈페리어 킹과 슈페리어 트윈이 연결된 객실로 객실 사이의 문을 통해 가족들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 문을 닫으면 기존의 일반 호텔과 동일하게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4매가 함께 제공되어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한국 애니메이션 라바, 윙클, 핑클 등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신화리조트 ‘패밀리 커넥팅룸’ 투숙객은 사계절 온수 풀인 스카이풀 이용이 가능하다. 낮에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저녁에는 해 질 녘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노을을 감상하기 좋아 제주신화월드의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에서 잊지 못할 가족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랜딩리조트 17만2천 원대부터, 신화리조트 21만 7천 원부터다.(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기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아이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Family Package)를 출시했다.

  • 패밀리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 ▲키즈팩 1세트 ▲푸드익스체인지 패밀리 세트 메뉴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팩은 컬러링 북, 미니 색연필 세트, 무스텔라 미니 트래블 키트, 유아 슬리퍼, 역할 놀이 페이퍼로 구성되며,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 메뉴로는 케이준 샐러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또는 까르보나라, 불고기 피자, 모둠 감자 튀김이 제공된다. 또한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에는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 한해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풍성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9만 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아이와 함께 키캉스(키즈+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컬러풀 어텀 패키지(Colorful Autumn Package)’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 컬러풀 주니어 패키지는 한강과 서울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와 함께 알록달록한 색깔로 우리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레고 듀플로(Lego Duplo) 와 러시(LUSH)의 샤워 젤리 등 객실 안에서 다양한 놀이거리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컬러와 기분 좋은 향기, 재미있는 촉감 등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지루할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객실뿐만 아니라 목욕 놀이 장난감으로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과 키즈 스낵, 콘래드 주니어 컬러링 키트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카페 10G의 가을 시즌 음료와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객실에서 여유롭게 가을 늦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가을 한정 패키지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1만원(3인 가족 기준 – 성인 2인 & 아이 1인, 세금 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 여름 호캉스에서 기대하는 3B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9월까지 선보인다. 3B란 ‘투숙(Bed), 조식(Breakfast), 빙수(Bingsu) 3가지로, 10만원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인 조식과 로비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빙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 로비 라운지의 프리미엄 빙수는 투숙 기간 중 아래 3가지 중 원하는 대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큼한 망고 셔벗과 망고 과육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망고 빙수’, 검은콩 아이스크림과 흑미 팝콘 등 건강한 곡물이 풍성히 담긴 ‘허니 그레인 빙수’,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려 그 맛이 더욱 깊어진 ‘클래식 빙수’가 그것이다.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안라이브, 스카이라운지, 브래서리(조식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투숙하는 동안 호텔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프로즌 서머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수피리어룸 기준 8월은 18만 5천원부터, 9월은 22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최고층인 1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만끽하며 무제한 와인파티 및 여름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망고 빙수&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2잔, △켄싱턴 비치백 1개,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는 아름다운 광안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7종의 세계 와인(레드 3종, 화이트 2종, 스파클링 2종)과 생맥주 2종이 무제한 제공된다. 와인파티와 즐기기에 좋은 메인 플래터도 준비되며, 바삭한 식감의 바게트 위에 연어, 와규 비프, 아보카도, 하몽 등을 올린 브루스케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마리아주 안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디저트 플래터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2부제로 1부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부는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다. 투숙객 안전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망고빙수와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망고빙수는 우유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낸 눈꽃 빙수 위에 신선한 망고가 듬뿍 올려져 있어 과육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취향과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연유, 아몬드, 블루베리&라즈베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진한 치즈의 풍미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치즈 케이크, 달콤한 마카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푸른빛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칵테일로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2만1,000원(세금 포함), 주말(금~토) 1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오크우드 코엑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늦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오크우드 코엑스의 객실 1박과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한다.

  • 객실은 스튜디오 타입부터 2베드 룸 타입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 동안 DVD를 대여할 수 있어 객실 내 대형 TV로 최신 DVD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1베드 룸 이상 객실부터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사운드 바’와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프라이빗 스팀 사우나’가 완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어텀 힐링(Autumn Healing)’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예약 가능한 ‘어텀 힐링’ 패키지는 편안한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티 브랜드인 티 아니모(TEA ANIMO)의 ‘티(tea)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 1개를 증정한다.

  • ‘티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는 4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가 2개씩 총 8개의 티백으로 구성되어 루이보스 클래식과 타타리 메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포 디 엠퍼러, 히비스커스와 애플, 로즈힙 등 다채로운 향을 품은 체리 레이디 퍼스트, 천연 얼그레이 향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애드, 진저, 레몬 그라스, 페퍼민트 등 상큼한 향이 특징인 피칸테 레몬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반신욕을 하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제공한다(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바스 아니모’ 세트는 히비스커스와 달콤한 체리향이 가득한 레이디 제인, 루이보스와 라벤더향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라 프로방스, 페퍼민트와 레몬 그라스향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플라워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이 가득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로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스위트 샤워 총 4종 중 랜덤으로 1개 파우치(2개 동봉)를 증정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5팀 한정 제공),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15팀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 1병과 와인 칠링백 1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칠링 세트’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8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제주는 16만원부터(10% 세금 포함)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스테이 & 플레이 (Stay & Play)’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는 편안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과 어린이 (12세 이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 그리고 폭신한 침대 위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봇 트레인 기차놀이 세트가 1개가 웰컴 기프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오후 2시까지) 포함되어 있어 보다 더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 이용 고객 한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VR기기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하여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기능의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360도로 생생하게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VR을 통한 가상 현실 세계 안에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만화부터, 엄마와 아빠가 좋아는 영화 그리고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스테이 & 플레이’ 객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20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인과 로맨틱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Romance at the Park Package)’를 선보인다.

  •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는 럭셔리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연인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조식 및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달콤한 트러플 초콜릿 등의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여기에 연인들 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로즈 향의 배스 밤과 가능 여부에 따라 제공되는 여유로운 하루의 시작을 위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포함했다. 뿐만 아니라 외부의 자연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및 지친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 등 아름다운 낭만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담았다.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의 가격은 38만 6천원부터이며(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날짜에 따라 상이, 세금 별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다가오는 9월 인근 고궁과 청계천 등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와 음료가 포함 되어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야외 활동에 필수인 마스크도 함께 제공된다.

  • 또한, ‘룸콕’ 하며 힐링 할 수 있도록 ‘NET FLEX 해 버렸지 뭐야~’ 패키지도 이용 할 수 있다.

    객실에서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목시 호텔에서 가장 예약률이 높은 패키지로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시간을 포함, 스낵과 맥주가 제공되어 코로나19로 접촉의 최소화가 필요한 시기에 프라이빗 하게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화, 각종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투숙객에게 Bar Moxy에서 체크인 시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