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다이닝 테이크아웃 서비스 확대…안다즈 서울 강남, 그랩앤고 서비스 선보여

    기사입력 2020.08.26 13:09
    • 언택트 문화가 일상에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국내 호텔들도 테이크아웃 포장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테이크아웃 포장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하게 집에서 호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랩앤고(Grab & Go)’ 서비스를 호텔 레스토랑 조각보에서 선보이고 있다.

      ‘그랩앤고’ 서비스는 현장 제공 또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통해 대면 접촉을 최소한으로 하여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로 제공되는 메뉴는 총 5종이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단품 기준 1만 4천원부터 2만원까지, 패밀리 세트는 5만원이다.

      단품 메뉴로는 한우 소고기 패티, 오이나물, 고추장 마요네즈로 한국적인 맛을 낸 <안다즈 버거>, 삼겹살 및 베이컨에 야채와 구운 마늘, 쌈장 마요네즈로 간을 한 <안다즈 파니니 BLT>, 레몬, 마늘로 향을 입힌 구운 닭가슴살과 아보카도, 양상추를 올린 <치킨 아보카도 랩>, 훈제연어와 부드러운 허브크림치즈, 루꼴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랩>, 인공 감미료를 쓰지 않은 영준 목장의 할루미치즈와 간장버섯볶음, 달래 페스토로 만든 베지테리언을 위한 <할루미치즈와 버섯 랩>이 그것이다. 모두 감자튀김과 함께 테이크아웃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3-4인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패밀리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상기의 5가지 그랩앤고 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하고 치킨텐더, 과일, 가든 샐러드 및 각종 소스가 추가로 구성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그랩앤고 서비스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