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이어지면서 열대야로 인해 잠 못 이루는 사람들이 많다. 전문가들은 수면 시 체온 조절에 신경을 쓰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써 숙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기온을 낮추기 위해 밤새 틀어놓은 에어컨 바람은 오히려 냉방병을 유발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름밤 컨디션을 유지해 보는 것이 좋다.
쾌적한 느낌의 베개부터 냉감 소재의 언더 웨어까지 뜨거운 여름밤 숙면을 도와줄 유통업계의 ‘꿀잠템’을 소개한다. -
템퍼의 ‘쿨터치(CoolTouch™) 베개’는 듀라쿨 테크놀로지(Duracool technology)가 적용된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져 수면 중 과도한 열기를 흡수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제품이다. 만지는 순간 상쾌하고 기분 좋은 감촉을 느낄 수 있어 더위로 인한 짜증도 사라지게 만든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 쿨터치와 △템퍼 컴포트 베개 쿨터치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면 중 온 몸이 닿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템퍼 ‘프리마(Prima) 19 매트리스’는 기존 템퍼 매트리스 컬렉션에 19cm 매트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시원한 촉감을 전해주는 쿨터치(CoolTouch™)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템퍼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은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선보인 ‘365 파자마’ 는 오가닉 면을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갖춰 덥고 습한 날씨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체형과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장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풍기인견 속옷 대표 브랜드 케이실크의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은 가볍고 시원하며 통풍이 뛰어난 자연 유래 섬유 ‘인견’을 사용해 땀 흡수력이 탁월하다.
-
정관장의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제품도 인기몰이 중이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쌀겨)주정 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성분을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기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