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늦더위 기승인 여름철,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 케어템’

기사입력 2020.08.25 11:42
  • 긴 장마 끝에 시작된 늦더위에 피로를 호소하는 이가 많다. 요즘 같은 날씨엔 충분한 휴식과 적당한 운동,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생체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피로 해소에 좋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늦더위가 기승인 요즘 면역력 관리에 도움 될 수 있는 건강 관리 제품을 소개한다.

    에이토솔루션의 비타민D&칼슘 젤리 스틱
  • 이미지=에이토솔루션
    ▲ 이미지=에이토솔루션

    에이토솔루션의 ‘비타민D 젤리 스틱’은 야외활동이 적은 바쁜 현대인의 면역력 증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렌지 맛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 섭취 시 식약처 하루 권장량의 250%(1,000IU)를 채워주며, 비타민D 중에서도 활성이 높고 흡수가 빠른 비타민D3 형태를 주원료로 한 점이 특징이다.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관여하는 영양성분인 아연을 기능성 원료로, 칼슘과 자일리톨 등을 부원료로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에이토솔루션 ‘칼슘 젤리 스틱’은 뼈 형성 및 건강관리에 필요한 칼슘을 섭취할 수 있는 복숭아&요구르트 맛 젤리 스틱이다. 독일에서 10마이크로 미만의 초미세 입자로 생산한 구연산 칼슘을 사용해 흡수율이 뛰어나고 부글거림과 같은 위장장애 없이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1포당 칼슘 210mg을 보장하며, 29가지의 과일채소와 황기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건조효모 등 다양하고 건강한 보조원료를 균형 있게 설계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솔가 멀티비타민&미네랄
  • 이미지=솔가
    ▲ 이미지=솔가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일 1정으로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7종을 과학적으로 배합,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또한 부원료로 인삼 추출물∙미국삼 추출물∙가시오갈피 추출물과 간에 좋은 콜린∙이노시톨 등을 함유해 피로 해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여성에게 필요한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인 혼합 비율로 배합해 여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시트러스추출 복합물∙밀크씨슬 추출물∙미국삼 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함유,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활력 증진∙항산화 등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 이미지=소버스
    ▲ 이미지=소버스

    피로 해소를 위해서는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고농축한 제품이다. 몽모랑시 타트체리에는 발라톤 타트체리보다 약 638% 더 많은 양의 멜라토닌이 함유돼 생체리듬 조절 및 원활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물 없이 섭취 가능한 무수(無水) 스틱젤리 형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편하고, 이지 컷 방식으로 쉽고 깔끔하게 개봉할 수 있다.

    온유약품, W(더블유) 유산균
  • 이미지=온유약품
    ▲ 이미지=온유약품

    ‘W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피멘텀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등 특허받은 여성 질 유래 유산균 3종을 비롯해 총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친환경 공법인 호박 분말 코팅 특허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 확률을 높였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셀레늄, 비타민D를 함유해 4중 복합 기능성을 갖췄으며, 부원료로는 차세대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차별화를 꾀했다.

    종근당건강, 랏토핏 생유산균 골드
  • 이미지=종근당건강
    ▲ 이미지=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1포당 10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돼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연령별 장내 환경을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어른, 아이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기 좋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장내세균 불균형이 발생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 이미지=세노비스
    ▲ 이미지=세노비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장벽에 붙어 증식하는 유산균 Lp299v를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했다.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는 41개의 인체 적용시험, 100개의 이상의 국제논문, 7개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위산과 담즙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단단히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든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