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콕’하는 아이들을 위해 눈여겨 볼만한 완구 신제품 및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0.08.24 18:43
  •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전국 확대로 다시 ‘집콕’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새로운 놀잇거리를 찾는다면 눈여겨 볼만한 완구 신제품 및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짐월드, 격자 모양 유아입체블록 ‘플러스플러스’ 신제품 출시

    한국짐보리㈜짐월드가 평면·입체·곡선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덴마크 유아입체블록 브랜드 ‘플러스플러스(PLUS PLUS)’의 신제품 2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 이미지=한국짐보리㈜짐월드
    ▲ 이미지=한국짐보리㈜짐월드

    ‘플러스플러스’는 미국 전문 완구 소매 협회 ASTRA가 뽑은 조립 완구 부문 ‘2020 베스트 토이즈 포 키즈’에 선정된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다. 다양한 색감의 격자 모양 블록으로 평면·입체·곡선 등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블록과 블록, 면과 면 연결로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어 입체구성 능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23종은 ▲각 100PCS(14종)로 구성된 T-렉스, 스피노사우르스, 유니콘, 타이거, 기린, 코끼리, 사자, 팬더, 라마, 돌고래, 해파리, 거북이, 일각돌고래, 상어, ▲각 360PCS(6종)로 구성된 베이직 컨스트럭션, 베이직 중세기사 토너먼트, 베이직 해적선, 베이직 마차, 야광 빌드&글로우, 파스텔 레인보우 열기구, ▲600PCS(1종)로 구성된 베이직 런투빌드, ▲각 760PCS(2종)로 구성된 베이직 성, 파스텔 레인보우 성이다.

    플러스플러스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손오공, 네이버 키즈윈도 ‘마텔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네이버 키즈윈도와 함께 8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마텔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방송 기념으로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스토어찜 이벤트와 함께 각 브랜드별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 이미지=손오공
    ▲ 이미지=손오공

    이번 네이버 키즈윈도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브랜드는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이다. 이 중 피셔프라이스의 ‘링키멀즈’ 4종은 2020년 최고의 장난감 상(TOTY)을 받은 영유아 교육완구 히트 상품이며, 바비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키퍼 쌍둥이 돌보기 세트’와 ‘바비의 달콤 스무디 카페’, 핫휠은 따끈한 신상품 ‘전동 에어포트 스턴트 플레이세트’와 ‘트랙빌더 기본 트랙 시리즈’를 선보인다.

    방송 기념으로 발급하는 10% 할인쿠폰은 네이버 검색창에 ‘마텔공식스토어’ 검색 후 브랜드 스토어를 찜하면 자동 발급되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날 피셔프라이스의 링키멀즈 4종을 구매하면 ‘우리 아이 홈트레이너 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바비와 핫휠의 경우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 구매 시 ‘플레이북+색연필 세트’가 동봉되어 배송된다.

    10%의 할인과 사은품 혜택은 동시에 제공되며, 방송 중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영실업, 또봇V 시즌2 '울트라 커맨더·또봇 레인저스' 출시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은 또봇V 시즌2의 신제품인 '울트라 커맨더'와 '또봇 레인저스'를 출시했다.

  • 이미지=영실업
    ▲ 이미지=영실업

    신제품 괴수의 왕 ‘울트라 커맨더’는 트레일러, 괴수, 로봇으로 3단 변신이 가능하다. 1단계 비클 모드, 2단계 로봇 모드에 또키를 장착하면 3단계 익스텐션 모드로 변형할 수 있다.

    ‘또봇 레인저스’는 특공대를 콘셉트로 땅 위의 재간둥이 '탱크도리', 하늘의 날쌘돌이 '에어팡', 바다의 지배자 '보트킹' 총 3가지 제품으로 기획됐으며, 비클에서 로봇 모드로 전환할 때 원터치 기믹을 사용하면 반자동 변신을 할 수 있다.

    신제품인 울트라 커맨더, 에어팡, 탱크도리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완구점, 소매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 중이며, 보트킹은 이달 중 출시 예정이다.

    한편, 또봇V 시즌2 애니메이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영 중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