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고수X안소희 '미씽' 온라인 제작발표회, 코로나 19 여파…취소 [전문]

기사입력 2020.08.24.16:24
  •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는 배우 고수, 안소희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는 배우 고수, 안소희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배우 고수와 안소희 등이 출연한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제작발표회까지 취소를 결정했다.

    24일 CJ ENM 측은 "오는 26일 오후 2시로 예정 됐던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좇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다. 배우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안소희(이종아 역), 하준(신준호 역), 서은수(최여나 역), 송건희(토마스 역) 등이 출연한다. 이하 CJ ENM 입장 전문.
  • '미씽'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OCN 제공
    ▲ '미씽'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OCN 제공
    ◆ CJ ENM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CN '미씽'과 tvN '청춘기록' 제작발표회 관련해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는 26일(수) 오후 2시로 예정 됐던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27일(목)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tvN '청춘기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관심 주신 기자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첫 방송은 8월 29일(토) 밤 10시 30분에, tvN '청춘기록' 첫 방송은 오는 9월 7일(월) 밤 9시에 편성 변동 없이 각각 예정대로 방송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