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방송가에도 덮쳤다. 현장에 임한 배우 김원해, 서성종, 허동원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함께 현장에 임했던 배우들은 직접 접촉자로 분류되며 역시 자가격리에 들어가며 코로나19 감염 여부 검사를 받았다. 이에 방송사와 제작사는 배우와 스태프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의미있는 선택을 하기 시작했다.시청자들에게는 아쉬운 선택이 될 수도 있다. 방송 중인 tvN '비밀의 숲2',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청춘기록' 등의 방송 스케줄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
◆ CJ ENM∙스튜디오드래곤, tvN∙OCN 드라마 제작 24~31일까지 중단
지난 22일 CJ ENM 측은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의 하에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위해 tvN과 OCN 드라마 제작을 24일부터 31일까지 중단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 이준기X문채원 tvN '악의 꽃' : 방송일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할 것◦ 조승우X배두나 tvN '비밀의 숲2: 방송일 변동 없음(100% 사전제작)◦ 고수X허준호X안소희 OCN '미씽' :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할 것◦ 박보검X박소담X변우석 tvN '청춘기록' : 오는 9월 7일 첫 방송 변동 없음 (100% 사전제작)◦ 차태현X이승기 tvN예능 '서울촌놈' : 이전 촬영 분으로 반송 예정, 편성 변동시 추후 안내드릴 것◦ Mnet '엠카운트다운' : 차주 휴방 예정 -
◆ KBS, 24~30일까지 드라마 제작 잠정 중단
지난 22일 KBS측은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일조하기 위해 주요 드라마의 제작을 8월24일부터 8.30일까지 1주일 동안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 고아라X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 오는 26일 첫 방송 변경 (변경된 일정 차후 공지)◦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이었으나, 일주일 결방◦ 전인화X정보석X진기주X진경X보나 등 '오!삼광빌라': 오는 9월 19일 방송 예정 주말 드라마 제작 잠정 중단◦ 조여정X고준X정상훈X연우 '바람피면 죽는다' : 오는 10월 방송 예정 드라마◦ 김명수X권나라 '암행어사' : 제작 잠정 중단
◆ KBS2 '도도솔솔라라솔', 첫 방송 연기 (변경된 일정 추후 공지)
배우 고아라, 이재욱 등이 주연을 맡은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직격탄을 맞았다. 출연 배우가 코로나 19에 감염되며, 스태프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결과는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자가격리 기간을 갖고 촬영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26일 제작발표회도 계획돼 있었지만, 취소됐다. KBS측은 변경된 일정을 차후 공지하겠다고 알렸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