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K.R.Y. 규현이 버킷리스트를 밝혔다.
23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에서는 슈퍼주니어-K.R.Y.의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 - SUPER JUNIOR-K.R.Y. :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 (The moment with us)'이 개최됐다.
이날 슈퍼주니어-K.R.Y.는 팬들과 인터랙티브 소통을 진행했다. 이날 소통에 나서게 된 팬은 슈퍼주니어-K.R.Y.에게 '슈퍼주니어-K.R.Y. 공연'을 보는 것이 자신의 버킷리스트였다며, 어떤 버킷리스트가 있는지 물었다.
이에 규현은 "1년 내내 여행하는 것"이라며 "여행가로서 방랑하는 삶을 딱 1년 만 살아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려욱 역시 세계일주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고, 예성은 "우리가 지금 만나지 못하고 있는데, 여러분을 직접 만나러 가는 것"이라며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Beyond LIVE'는 AR 기술을 활용한 무대 연출, 실시간 인터랙티브 소통 등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앞서 SuperM(슈퍼엠)을 시작으로 중국그룹 WayV(웨이션브이),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127(엔시티 127),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이 'Beyond LIVE'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펼친 바 있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