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덥고 습한 날씨에도 포기할 수 없는 또렷한 눈매, 착붙 아이 메이크업 주목

기사입력 2020.08.13 17:45
  • 덥고 습한 날씨에 끝날 줄 모르는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집 밖을 나서자마자 느껴지는 눅눅한 날씨에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몇 시간 뒤 멍든 듯 번져 있는 눈매를 확인하는 순간 불쾌지수는 더욱 극에 달한다. 습한 날씨에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완벽한 눈매 연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유수분에 잘 지워지지 않는 정교한 아이라인

    반나절만 지나도 아이라이너가 지저분하게 번지거나 지워진 경험이 있다면 주목하자.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프리시전 프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포뮬러의 잉크 탱크 시스템으로 끈김없이 균일한 라인이 연출되며, 빠르게 픽싱되는 무광 매트 피니시로 온종일 고급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유수분에 강한 듀얼 필름 폴리머가 눈가에 빈틈없이 촘촘한 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뜯김 현상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지금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 최적이다. 여기에 힘 조절이 가능한 유연한 스폰지 팁 브러시로 초보자도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리기에 좋아 누구나 원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매트한 속눈썹

    분명 아침에 온 힘을 다해 마스카라를 했는데 점점 무너져가는 속눈썹을 발견했다면 제품 선택에 신중해질 필요가 있다.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 롱 래쉬 마스카라‘는 미세한 페탈 파이버가 속눈썹의 곡면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어느 각도에서도 드라마틱한 볼륨 & 롱 래쉬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워터 프리 텍스쳐로 처짐 없이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유해 성분을 배제해 눈가 자극은 줄이고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모 케어까지 가능한 비건 마스카라이다. 특히 견고한 3중 필름 포머에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매트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 속눈썹 한 올 한 올 살려주는 뷰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스텝으로 클렌징을 중요하게 여기듯 온종일 처지지 않는 완벽한 눈매의 기본은 뷰러이다. ‘드림 래쉬 컬러’는 다양한 눈 모양에 맞는 곡률과 와이드한 각도로 설계된 프레임이 속눈썹 한 올도 빠짐없이 모아주어 그야말로 완벽한 컬링을 선사한다. 탄력 있는 실리콘 패드가 반복 사용해도 속눈썹 꺾임과 빠짐없이 기본 속눈썹 양을 유지해준다. 또한, 속눈썹 펌을 한 듯 자연스러운 C컬을 완성해주며, 부드러운 감도와 그립감으로 적은 힘으로도 컬링이 가능해 손을 떨면서 힘겹게 사용할 필요가 없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