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출사표’ 나나♥박성훈, 알콩달콩 한 집살이! 서공명의 슬픈 과거사는 무엇?

기사입력 2020.08.12 20:30
  • ‘출사표’ 나나와 박성훈의 한 집살이가 예고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가 구세라(나나 분)와 서공명(박성훈 분)의 알콩달콩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티격태격하다 정 든 두 사람이 알고 보니 초등학생 시절 슬픈 추억까지 공유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며, 이들의 사랑이 더욱 애틋하게 느껴진다는 것.

  • 사진 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 사진 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지난주 ‘출사표’ 12회 엔딩 직후 공개된 13회 예고에서 서공명이 걱정된 구세라가 늦은 밤 서공명의 집을 찾아간 것. 이어 마주 앉아 밥을 먹고, 나란히 누워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잠드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사람까지 설레고 가슴 뛰게 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12일) ‘출사표’ 제작진이 13회 본방송을 앞두고, 예고에서 살짝 공개된 구세라와 서공명의 한 집살이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세라는 가족 없는 서공명이 홀로 외로움을 달래던 어항 앞에 쪼그리고 앉아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서공명은 늦은 밤 느닷없이 집으로 자신을 찾아온 구세라에 살짝 당황한 듯하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서공명의 옷을 입은 채 서공명의 침대 위에 누운 구세라, 구세라에게 침대를 내어주고 바닥에서 잠든 서공명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 길을 돌아왔지만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후, 두 사람은 서툴지만 사랑스러운 둘만의 연애를 시작했다. 철저하게 비밀을 지킨다고 했지만, 친구와 가족은 물론 마원구 의회에서도 모두 들통날 정도로 서로에게 푹 빠진 두 사람이 한 집살이를 하게 됐다.

    이와 함께 슬픈 과거와 마주하게 된 서공명, 그를 걱정하는 구세라가 서로의 아픔을 어떻게 보듬을지도 주목된다. 이에 대해 ‘출사표’ 제작진은 “오늘(12일) 구세라와 서공명이 깜짝 한 집살이를 하게 된다. 구세라가 서공명의 집으로 달려온 특별한 이유도 공개된다. 설레서 웃다 보면 가슴이 뜨거워지는 두 사람의 사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세라와 서공명의 라꽁 커플 한 집살이는 1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 ‘출사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