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로 인해 하늘길이 막히며 기약이 없어진 해외로의 신혼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신혼부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특급호텔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신혼부부가 객실과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며 하루를 꽉 차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에서는 따뜻한 물로 채워진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신혼부부가 함께 60분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식사로는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디너 코스를, 다음날 아침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지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33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스킨 케어와 헤어 케어 트래블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고요한 남산 자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에 좋다. 객실에서는 남산의 비경이 펼쳐지며 호텔 주변으로 남산 국립 극장에서 팔각정으로 이어지는 한양도성길이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허니문 패키지 이용객이라면 투숙객과 반얀트리 서울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별도 입장료 지불 시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다. 허니문 패키지 가격은 1백 17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를 위해 예식 당일 호텔에서 1박을 머문 뒤 타 지역으로 장기간 국내 허니문을 떠나는 추세에 맞춰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호텔에서 머무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내놨다. -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시간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혜택 ’24시간 스테이(24 Hour Stay)’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체크인만 하면, 실제 체크인한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편안한 투숙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 영국 로열 웨딩에서 사용된 '폴 로저(Pol Roger)' 샴페인을 세팅해 투숙객을 맞이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되는데, 달콤한 케이크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를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뿐 아니라 미쉐린 3스타의 한식당 '라연', 최고의 중식당 '팔선',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오감을 만족시키는 일식당 '아리아께' 등에서 근사한 식사를 하거나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게 '인 룸 다이닝'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불리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문라이트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특히 7~8월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8~10시 영화를 상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오는 9월 28일까지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F&B Credit 10만원, 체크인 시점(12시~18시 사이) 기준 24시간 투숙, 투숙 중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10매), 더 파크뷰 조식, 폴 로저 샴페인 1병,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1회, 리워즈 5만 포인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시그니엘 서울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구름 위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세 가지 타입의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
프리미어 룸 1박,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크레딧, 와인과 초콜릿 세트로 구성된 베이직형(55만원~),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과 5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6시) 혜택 등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프리미어형(1백만원~), 시그니엘 프리미어형과 동일한 구성에 디럭스 스위트룸이 제공되는 스위트형(1백 2십만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허니문 패키지 '얼티밋 로맨스(Ultimate Romance)'를 선보인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를 디자인한 미국 대표 건축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동일한 컨셉으로 설계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Executive Suite)는 높은 층고와 심플한 컬러, 세련된 인테리어와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객실로, 침실과 거실, 욕실이 각각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고 대형 통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Patisserie)’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Saint Marc) 미니 홀 케이크(4만 2천원 상당)’와 ▲화이트 샴페인 양조법으로 만든 피노누아(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이 원산지인 정통 최고급 적포도주를 만드는 포도 품종) 92%와 부지(Bouzy) 지역의 스틸 레드 와인 8%를 블렌딩해 만든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 와인(Andre Clouet, Brut Rose, 10만원 상당)’ 1병을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100BON)’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 총 14만원 상당)도 준비해준다. ‘썽봉(100BON)’은 100% 천연 원료로 만든 향수라는 뜻과 좋은 향기(SCENT: 향기 / BON: 좋은)가 난다는 이중적인 뜻을 함유한 브랜드로, 니치 향수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모인 프랑스 코스메틱 거장들의 지휘 아래 약 170년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조향 회사 ‘로베르테(ROBERTET)’와 협업하여 탄생됐다.
이 밖에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호텔의 시그니처 향으로 특별 제작한 대형 사이즈 디퓨저(400ml, 9만 9천원 상당)와, 내년까지 유효한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의 전용관람권 티켓 2매(2만 4천원 상당)도 증정한다. 식음 서비스로는 ▲호텔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웰빙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요리, 이브닝 칵테일, 음료 & 디저트 등 총 5회의 다채로운 식음 서비스를 2인이 입장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총 20만원 상당),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 2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가격은 6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은 허니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허니허니문(Honey Honeymoon)’ 패키지는 광진구 내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에서 1박을 보내며 휴식을 취한 후, 제주로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떠나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위치한 포도호텔 딜럭스 룸(한실) 2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제주도 포도호텔은, 최고 수준의 프라이빗 부티크(Private Boutique) 호텔로 정평이 나있다. 신혼여행의 단꿈을 장식할 객실 데코레이션, 프리미엄 와인 1병과 레드벨벳 케이크, 객실 내에 딸린 온천이 로맨틱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여기에 셰프가 추천하는 디너 코스가 더해진다. 계절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A 코스(회 코스), 또는 제주 보말 어향동고, 제주 옥돔구이 등 제주에서만 나는 식재료를 활용한B 코스(BBQ 코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어 제주의 맛도 즐길 수 있다.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워커힐 전용 패키지로, 예약은 워커힐 유선 번호로만 가능하며, 비용은 각 호텔에서 현장 결제하면 된다. 가격은 236만 4천 5백원(2인 기준, VAT 포함)으로, 그랜드 워커힐 체크아웃 후 김포공항까지 의전 서비스도 포함된다.(항공권 미포함)국내에서의 짧은 호캉스로 ‘세미 허니문’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여행객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웨딩 나이트(WEDDING Night)’ 패키지 2종이 마련됐다. ‘웨딩나이트 Ⅰ’ 패키지는 짧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신혼부부에 적합하며, 클럽 허니문 스위트 1박과 룸서비스 디너 및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보다 여유롭게 특급 호텔에서의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웨딩나이트 Ⅱ’를 선택하면 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 2박을 기본으로, 룸 서비스 디너, 그리고 한강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의 로맨틱한 디너가 각 1회씩 제공된다. 역시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도 포함된다. 여기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며 힐링 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브이스파(V SPA)' 커플룸 50분 이용 코스가 포함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되어, 여유로운 허니문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70만 4천 5백원, 1백 61만 8천원(2인 기준, VAT 포함)이다. 워커힐에서 허니문 패키지 3종의 판매 및 투숙 기간은 모두 12월 30일까지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혜택을 담은 '허니문 앳 안다즈' 패키지를 2020년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일생에 단 한번뿐인 허니문이 더욱 특별할 수 있도록 호텔 내에 머물며 시설과 서비스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본 패키지는 거실과 침실, 그리고 욕실로 구분된 안다즈 스위트 또는 발코니가 딸린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포함하며 △허니무너를 위한 와인, 과일, 미니케이크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 △로맨틱 인룸 조식 2인 △5만원 식음 이용권(투숙당)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사우나 2인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58만 3천원부터다.(세금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Suite in Paradise)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과 로얄 스위트 객실에서 누리는 최상의 휴식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음껏 경험하며 꿈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바, 부대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 30만원이 제공돼 아트와 미식 등 취향에 따라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낮에는 영종도의 이국적인 경관을, 밤에는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해 여름 시즌에 떠나는 허니문의 낭만을 극대화했다.
더욱 다채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강원도를 찾는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
패키지는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형태의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m²), 35평형(115m²), 36평형(119m²)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위스 감성의 색과 패턴 무늬, 소품 등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꾸며진 객실로 창 밖을 통해 자연의 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구조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해외 풀 빌라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준비되는 초이스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서비스’ 형태 및 뷔페식 조식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총 4가지로 에그베네딕트, 설악 황태국 정식, 전복죽 정식, 치맥 세트 중에서 1가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준비된다.
시그니처 칵테일은 시그니처 칵테일 1종과 알로하 칵테일 3종(블루베리 마가리타, 워터멜론 카이피리냐, 자두 샹그리아) 중에서 취향에 따라 2가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몽트뢰에서 제공되며, 칵테일과 곁들일 수 있는 스낵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된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바비큐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은 웰컴센터 또는 신선호 바비큐 데크에서 ‘바비큐 플래터’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세팅은 신선한 제철 과일과 프리미엄 와인(화이트 또는 레드)으로 준비된다. 가격은 26평형 기준으로 주중(월~목) 38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4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외 휴양지 못지 않은 이국적인 오션뷰 속 럭셔리 휴식으로 낭만을 더한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해운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발코니에서 프라이빗하게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이 제공된다. 여기에 호텔 쇼콜라띠에가 직접 만든 달콤한 탄생석 초콜릿과 두 사람만을 위한 로맨틱 플라워 세트를 제공해 더욱 낭만적인 허니문을 연출했다.
파라다이스호텔 해운대의 차별화된 럭셔리 오션 힐링 서비스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탁 트인 야외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트렌디한 휴식은 물론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오션 스파 풀’, ‘오션풀 루프탑’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더욱 충만한 여유를 위한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과 사우나 혜택도 포함됐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디너코스와 호텔이 엄선한 비노 샴페인 등 더욱 풍성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Honeymoon at the Park Package)’를 선보인다. -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로 제공되는 최고급 스위트는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까지 모두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어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고품격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조식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전문 사진작가와 무료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1회),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어메니티(스파클링 와인 1병, 카나페 플래터, 부케와 부토니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단, 가능 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일부 업장 제외).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시그니엘 부산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조망하는 파노라믹 오션뷰의 시그니엘 부산은 바다와 가장 가까운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
프리미어 오션형(53만원~)은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1박과 2인 조식, 막힘 없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는 인피니티 풀의 카바나 3시간 이용, 풀바 ‘니들 앤드 드링크(Needle & Drinks)’의 무료 칵테일 혹은 생맥주 2잔,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오션형(58만원~)은 동일한 구성에 객실이 시그니엘프리미어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제주 자연 속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로맨틱한 커플테라피를 비롯하여 김진래 셰프의 민트 디너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휘닉스 인생샷 프로그램을 통해 섭지코지 내 그랜드 스윙을 비롯한 주요 포토스팟을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웨딩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웰컴드링크로는 샴페인과 치즈플레이트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는 허니무너에게는 유민미술관 입장권과 풀사이드바 음료를 추가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오는 11월 말까지 예약할 수 있고, 주중 기준 1박 52만4천원, 2박 72만7천원이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제주신화월드의 ‘스위트 & 러브 패키지’는 로맨틱 허니문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 & 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신혼여행의 안성맞춤 패키지이다. 2박부터는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2020년 1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패키지 온라인 특가 기준 48만원이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달콤한 신혼 여행을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풍성하게 구성하여 2연박 전용 패키지로 선보인다. -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더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2박전용으로 가격은 66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별도)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의 혜택에 더해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와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해암하이드로’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로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로맨틱 케어’는 메디컬과 스파를 결합한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온열 치료와 바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2박전용으로 가격은 126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별도)히든클리프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9~11월에 이용 가능한 ‘허니문 올웨이즈(Honeymoon Always)’ 패키지를 런칭했다. -
먼저 스페셜 기프트는 히든 클리프와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인 ‘라카(LAKA)’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라카 어메니티 백 2종’이다. 약 11만원 상당의 어메니티 백에는 라카의 아이 앤 치크 팔레트 1종과 촉촉한 립스틱 1종이 포함되는데 두 제품 모두 성별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트렌드에 민감하며 새로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허니문 패키지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본 패키지 이용 시 히든 클리프 호텔의 시그니쳐 스팟 ‘인피니티 풀’ 역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인피니티 바에서 물놀이 후 출출함을 덜어줄 해물라면 및 맥주 2캔 세트가 제공되며 인피니티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후 7시 30분부터 인피니티 풀에서는 DJ 풀 파티가 펼쳐지는데 이 역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발코니에서 180만 년 된 원시림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클리프 뷰 객실, 파노라마 조식 뷔페 2인이 제공되며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 한하여 내추럴 와인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의 데스티네이션 웨딩(Destination Wedding)’은 결혼식을 진행하는 장소의 변화가 가장 차별화된 포인트다. 기존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던 웨딩 대신 도심에서 떨어진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예식을 진행한다. 친구, 가족과 친지 등 소규모 하객을 도시에서 떨어진 특별한 장소에 휴가 겸 참석할 수 있도록 초청해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소노호텔&리조트의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소노문 양평, 쏠비치 양양, 델피노에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쏠비치 삼척, 소노캄 제주까지 확대하여 선보인다. 장소별로 각각 특색 있는 웨딩 컨셉을 가져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웨딩 장소를 선정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