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 객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0.08.12 15:16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올해 호텔 개관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개관 20주년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200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2만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먼저 디럭스 객실에 체크인하면 ▲‘20주년이 새겨진 달콤한 마카롱 세트’가 감사 메시지와 함께 룸 서비스로 준비되며, 호텔의 공간 향과 어메니티 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3가지 향들로 특별 제작한 ▲‘JW 시그니처 향 룸 스프레이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달콤한 무화과와 청량한 삼나무 향이 어우러진 우디머스크 향으로 고급스럽고 아로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Inspiring 향’, 부드러운 플라워 향과 산뜻한 나무 향에 스파이시 노트가 어우러져 세련된 조화를 이루는 플로럴머스크 향 ‘Enriching 향’, 상쾌한 로즈마리와 달콤한 프렌치 라벤더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Refreshing 향’이 각 '17ml씩 고급스러운 휴대용 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편하게 소장하고 다니며 룸 스프레이, 린넨 스프레이, 차량 방향제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호텔 식음업장인 ‘카페 원’, ‘파티세리’, ‘플레이버즈’, ‘더 마고 그릴’, ‘모보 바’, ‘더 라운지’를 ‘20% 할인’으로 즐길 수 있으며(타마유라 제외), 객실 체크인 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호텔 1박 숙박권을 비롯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레스토랑 & 바 식사권, 메리어트 본보이 추가 2천 포인트 적립, 케이크 교환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4,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등에서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은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설치해 도심 인근 숲 속만큼의 높은 산소 농도와 설악산만큼 낮은 미세먼지 등 최고 수준의 공기질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환기 자동화 시스템, 수영장의 습도를 낮추기 위한 10대의 제습기와 대형 실링 팬, 포토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하고 휴식할 수 있는 웰니스(Wellness) 공간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