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평점중계] 엄정화X박성웅 '오케이마담', 가족끼리 보기에 딱 (feat.김남길)

기사입력 2020.08.12.15:09
  • 영화 '오케이마담' 2인 포스터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영화 '오케이마담' 2인 포스터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배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이 열연한 영화 '오케이 마담'이 베일을 벗고 관객과 만났다. 과연 네티즌들의 평점은 어떨까.

    영화 '오케이마담'은 코믹 액션 영화다. 생애 첫 해외여행에 나선 미영(엄정화)과 석환(박성웅) 가족이 북한 공작원에 의한 비행기 납치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상윤은 북한 공작원 중 한 명인 리철승, 배정남은 비행기 승무원, 이선빈은 미스터리 승객 역을 각각 맡았다.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개봉 첫 날 오후 2시 30분 기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의 평점 평균은 8.295점이다. 호평을 전한 관객들은 "액션이 의외로 미쳤음"(tmd7****), "특히 박성웅이랑 김남길이 킬포"(love****), "극한보다 재미있음"(적**), "여름에는 이런 코미디가 잘통하G!"(안**), "웃겨서 대성통곡함"(smj9****), "진짜 오랜만에 극장에서 웃음소리가 나는 것 같아 좋았다.. 엄마 아빠 보여줘야지~"(mee2****) 등의 반응이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머리를 비우고 볼 수 있는 코믹 영화로 박수를 박고 있다. 자극적인 장면 없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덕에 부모님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꼽히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배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의 케미와 함께 카메오로 등장하는 배우 김남길의 모습까지 '킬포'(킬링 포인트)로 꼽히며 관객의 웃음을 유발한다.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물론 혹평도 있다. "킬링 타임용 정도"(jeen****), "액션 조금에 오버 연기만 가득"(tlsw****), "아무리 코미디 액션 영화라지만"(brun****), "코미디물이니 내용 따지지 말고 보면 된다만"(cjsc********), "가끔 웃김"(마닐***) 등의 평이 있었다. 코믹 영화이다보니, 내용상 전개나 연기의 정도에 따른 유머 코드에 의견이 갈리는 것.

    배우 엄정화는 인터뷰에서 영화 '오케이 마담'을 보는 꿀팁을 전했다.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영화 '오케이마담' 스틸컷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일단 마음을 비우고 객석에 앉아요. 그러고 조금만 웃겨도 '으하하'하고 웃어보세요. 왜 웃다 보면 더 웃기잖아요. 100분 동안 웃다 가겠다! 롤러코스터 탈 때 저는 안 무서워도 더 소리를 지르거든요. 그러다 보면 해소가 돼요. 그렇게 관객들이 웃음으로 무언가를 해소하시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19와 연이은 비 소식, 여기에 더해진 더위까지, 지친 관객에게 웃음을 전하고픈 영화 '오케이 마담'은 12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러닝타임 100분. 15세이상 관람가.
  • 영화 '오케이마담' 포스터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영화 '오케이마담' 포스터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