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공찬이 B1A4 멤버 산들의 지원사격에 감사를 표했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이현주 PD를 비롯해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이 참석했다.
'연애는 귀찮지만..'은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공유 주택)에 모여 살면서 버러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공찬은 VIP 전문 보디가드 '정훈'을 연기한다. 업계 최고 실력을 가진 보디가드 정훈은 아무에게도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인물.
▲
광고 1/2 ·
0:15
class101.net
3
0:02 / 0:18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B1A4 공찬(Gongchan), "산들형 특별출연 열정이 넘쳐, 기대하고 볼 것"
앞서 '연애는 귀찮지만..'은 B1A4 멤버 산들이 특별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바로 같은 팀인 공찬을 지원사격하기 위한 것.
이에 대해 산들과 나눈 이야기가 있는지 묻자 공찬은 "산들 형이 워낙 자기 일에 대해 열정이 넘치고 하나하나 실수하지 않기 위해 잘 하는 성격이라 크게 해줄 말이 없었다"며 "그냥 '형 오늘 화이팅하고 오세요'라고 했다. 저는 항상 형을 믿었다. 기대하고 보겠다"며 굳건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지난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