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모든 진실 알아챈 황정음, 다가가지 못하고 주저하는 윤현민

기사입력 2020.08.11 20:30
  • 길가에 쪼그려 앉아 물건을 줍는 황정음의 처량한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1일) 방송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12회에서는 전생에 대한 모든 진실을 알아챈 황정음(서현주 역)이 윤현민(황지우 역)과 멀어지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 사진 제공=아이윌미디어
    ▲ 사진 제공=아이윌미디어

    앞서 황지우는 전생에 대해 물어보는 서현주(황정음 분)에게 “우린 평생 아끼고 사랑하면서, 그렇게 살았어요”라며 거짓을 고했다. 하지만 김선희(최명길 분)와의 만남으로 그의 말이 거짓임을 알아챈 서현주는 황지우를 찾아가던 중 전생을 봤다. 자신의 마지막을 함께 한 사람이 우영(서지훈 분)임을 깨달으며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거짓말의 후폭풍으로 얼굴에 어둠이 내려앉은 서현주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아릿하게 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길가에 주저앉아 떨어진 내용물을 줍고 있는 처량한 모습을 보이기도. 연달아 일어난 좋지 않은 일들은 앞으로의 날들이 순탄치 않을 것을 암시해 불안함을 자아낸다.

    또한, 우왕좌왕하는 서현주를 멀리에서 바라보고 있는 황지우의 아련한 눈빛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처량한 처지에 놓인 서현주를 발견한 황지우가 그녀에게 달려갈지 혹은 두 사람이 또 한 번 안타깝게 엇갈리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용돌이치는 감정 속 황정음의 어지러운 마음은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