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플렉스하게 호캉스 할까? 최상위 객실 패키지 선보인 호텔 8곳

기사입력 2020.08.14 09:00
  • 호텔들이 최상위 객실로 분류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돌잔치도 열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로 내보였으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도 VVIP를 위한 공간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폐백실을 프라이빗 돌잔치 장소로 활용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 밖에도 JW 메리어트 동대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여러 호텔들이 ‘럭셔리’한 경험을 강조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은 프라이빗하고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돌잔치도 열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를 상시 진행한다.

  •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위하여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돌잔치 공간으로 선보인다. 약 100평 규모의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복층 구조로 스냅 촬영 장소, 휴식 공간, 파티 공간 등 공간 활용도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가족 행사를 가지기에도 적합하다.

    최소 10인 기준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과 더불어 돌잔치 상, 포토 테이블, 생화 장식 등 데커레이션이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인 기준의 게더링 식사가 포함된다. 아울러 돌잔치를 마친 뒤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혜택도 제공된다. 풍선 장식, 현수막, 사회 등은 별도 비용 지불 시 선택 가능하다.

    한편,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로 1층에는 다이닝 룸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총면적 10㎡ 규모)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넓은 욕실이 있다. 이 객실은 삼면이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야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서의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는 최소 10인부터 진행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별도 비용이 발생한다. 가격은 10인 기준 5,400,000원이다.(부가세 10% 별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호텔의 단 하나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투숙을 비롯해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등 호텔 곳곳에 끝없이 펼쳐지는 초호화 럭셔리 혜택과 함께 최고의 럭셔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시설 및 최상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럭셔리 라이프, 미식 등 원하는 모든 것을 무제한 누릴 수 있는 초호화 럭셔리 혜택과 함께 최고의 럭셔리 그 이상의 가치와 감동을 선사한다.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익스피리언스 포함사항으로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1박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룸 1박을 비롯해 ▲객실 내 최고급 돔 페리뇽 샴페인 1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세계적인 명성의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 간단한 식사는 물론 여름 시즌 시원 상큼 달콤한 빙수 및 디저트의 향연이 펼쳐지는 ▲더 라운지, 흥인지문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바 ▲더 그리핀 등 셰프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이 깃든 감각적인 다이닝 및 싱글몰트 위스키를 비롯한 약 200여 종의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보다 편안한 여유를 누리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인 룸 다이닝, ▲미니바 등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단, 서울 베이킹 컴퍼니 제외, BLT 스테이크 및 인 룸 다이닝 이용 시, 중복 메뉴 선택이 불가하며 주류는 글라스에 한해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페이셜 & 바디 트리트먼트 2인 무료 이용,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룸 4백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1천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호텔의 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대한민국 보물 1호인 흥인지문을 비롯한 동대문 일대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다이닝, 키친, 응접실 및 회의실이 완비되어 있어 JW 메리어트 브랜드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상위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의 더 부티크 전용 영화관 대관으로 안심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대 8인이 이용 가능하며, 호텔 셰프가 준비해주는 인 룸 다이닝과 와인 2병, 추가로 수페리어룸 1박까지 모두 포함되어 객실 안에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는 한강 뷰가 한 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클럽 앰배서더 스위트를 이용할 수 있다. 클럽 앰배서더 스위트는 각국의 정상들이 이용했던 객실로 별도의 거실, 응접실, 침실 공간 및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라운지를 포함한 총 8석의 VIP전용 상영관인 메가박스 코엑스점 ‘더 부티크 프라이빗’ 대관 혜택(약 4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총 8인이 편안히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전용 프리미엄 어메니티와 전담 룸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용 극장이다. 원하는 영화와 시간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대관 고객 외에 다른 고객은 마주칠 일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영화 감상 외에 모든 혜택은 스위트룸 안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우선 객실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은 웨스턴식 또는 오리엔탈식 중 선택해 8인분의 룸서비스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인 2병과 엑스트라 베드(최대 2개)도 제공되어 늦은 밤까지 객실에서 한강 뷰를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는 최대 8인 기준으로, 가격은 150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크게 사랑 받고 있는 딤섬 메뉴들을 더욱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최고급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Luxury Dim Sum at The Penthouse)’를 판매 중이다.

  •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에 가족, 친구, 지인들을 소규모로 초대해 20여종의 다채로운 딤섬들과 스몰 바이츠 메뉴, 프리미엄 중국 티와 샴페인을 풍성하게 즐기며 호사스러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컨셉이다.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다수 컨설팅한 것으로 유명한 런던 출신의 알란 야우(Alan Yau) 팀이 특별 기획한 20여종의 딤섬과 스몰 바이츠 메뉴들로, 셰프와 전문 담당 직원이 펜트하우스 거실의 대형 테이블에 직접 서빙해 준다. 8~10명의 인원이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플레이트에 대형 딤섬 비스킷 등이 풍성하게 담겨 제공된다.

    또한, 백차, 우롱차, 보이차를 포함한 5가지 타입의 프리미엄 중국차와 함께 딤섬 만찬을 더욱 럭셔리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시원하게 칠링한 프리미엄 샴페인도 제공한다.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펜트하우스 3시간 이용 및 8~10인 식사와 음료를 모두 포함하여 3백 30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Born & Bred)’와 협업해 럭셔리 호캉스의 정수를 담은 ‘올 어바웃 럭셔리(All About Luxury)’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이번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로열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한우 오마카세 디너,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로 준비됐다.

    먼저 로열 스위트 객실은 단 세 개 밖에 없는 특별한 객실로 우아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넓은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편안한 침실과 안락한 거실에서 품격 있고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들어오는 아름다운 영종도 바다의 전경은 여유의 품격을 배가한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자리한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식당 본앤브레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본앤브레드는 국내 최초의 한우유통 전문회사로 출발해 40년간 고급 한우 식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한우 전문 레스토랑이다. 패키지 투숙객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맡김차림’ 저녁식사는 럭셔리 패키지의 대미를 장식한다. 채끝살, 부채살, 안창살 등을 포함한 5~6개 부위별 최상등급의 한우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한우는 당일 추천 부위로 준비되며, 솥밥, 쌀국수 등 식사메뉴와 제공된다.

    이어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도 담았다. 감각적인 선물로 럭셔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 125ml 향수 1개도 증정한다. ‘올 어바웃 패키지’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며, 가격은 성인 2인 평일 기준 280만원(VAT 별도)부터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Honeymoon at the Park Package)’를 선보인다.

  •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로 제공되는 객실은 28층에 위치한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 타입 중 하나인 ‘디플로매트 스위트 킹’으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까지 모두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어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고품격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조식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전문 사진작가와 무료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1회),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어메니티(스파클링 와인 1병, 카나페 플래터, 부케와 부토니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단, 가능 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일부 업장 제외).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일생에 한 번뿐인 가장 특별한 순간에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할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2월 30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단, 부산불꽃축제일, 1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제외). 도착 7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도착 7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가격은 100만원부터이며(2인 기준, 날짜에 따라 요금 상이, 세금 별도),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VVIP를 위한 공간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폐백실을 프라이빗 돌잔치 장소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가족연 패키지는 전통식 ‘궁중연’ 혹은 현대식 ‘개화연’ 2가지 테마와 장소로 각각 구성되며, 가격은 궁중연 400만원, 개화연 800만원(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운영한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조선호텔만의 특색 있는 공간에서 전통적인 돌잔치와, 상징적인 스위트룸에서의 호캉스까지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 궁중연(宮中宴)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폐백실에서 전통적인 한국미를 느끼며 돌잔치를 진행하고, 환구단의 전경이 펼쳐진 소연회장에서 식사를 즐기며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10인 기준 400만원(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운영한다.

    궁중연(宮中宴)에서는 정갈한 ‘한국적 미’의 향연이 펼쳐진다. 넓은 마루와 창호지를 통해 은은하게 비치는 빛의 공간은 동양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게 특징이다.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디딤단 아래의 뜨락 공간은 촬영 스팟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궁중연 장소로 선보이는 폐백실은 부티크 패션계 거장, 서정기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그동안 결혼식 외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숨겨진 별실 같은 공간으로서 신선함을 더한다. 전통 좌식 돌상 차림부터 건강한 식재료로 정성을 담아 끓여낸 전통차 리셉션, 케이크와 와인이 포함되며 통창 밖으로 환구단을 바라보며 분리된 식사 공간에서 쾌적하고 프라이빗하게 아이를 위한 특별 생일을 준비할 수 있다.

    폐백실에서 사진 촬영, 돌잡이가 끝난 후 소연회장으로 이동해 조선호텔 셰프가 손수 준비한 한식 정찬 코스(10인 기준)를 하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답례품으로 돌잔치 주인공인 아이의 띠를 형상하는 동물 모양의 컵케이크를 제공한다. (12개)

    개화연(開花宴)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최고층, 최상의 객실에서 직계 가족들과 친구들이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오붓하고 여유롭게 아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800만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조선호텔의 상징적인 공간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아기의 특별한 생일을 기념할 수 있다. 돌잡이 용품과 생화 장식을 포함한 파티형 돌상 차림, 샴페인 리셉션, 케이크와 식사 테이블 위 럭셔리한 플라워 센터피스로 꾸며진다. 또한 개화연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한국의 색과 멋이 담긴 제품을 만드는 호호당(好好當)의 선물이 제공된다. 하객들에게 답례의 마음을 담아 드릴 수 있는 화조도 양단 에코백이 포함된다.(8개) 조선호텔 개화연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특별히 노리개 참 장식이 포함된다. 

    아이의 돌잡이가 끝난 후 하객들과 함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양식 또는 퓨전 한식 정찬 코스 메뉴를 조선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해 프레지덴셜 스위트 다이닝 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8인 기준, 추가 인원 구성 별도 문의) 또한 식사 이후에는 최고의 VVIP 국빈을 모시던 100여년의 역사적인 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스위트&스위트(Suite&Sweet)’ 패키지를 운영한다.

  • 스위트 룸에서의 럭셔리하고 안락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길 수 있는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메리어트의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또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3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둘만의 인 룸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 남서부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카이풀 카바나 이용권과 모엣샹동 임페리얼(Moet & Chandon Imperial "Brut" NV 750ml) 샴페인, 독특한 제주 라이프 스타일과 세밀한 여행, 문화를 담은 리얼 제주 매거진 iiin(인)을 기프트로 제공하여 프라이빗한 여행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로맨틱한 휴식을 선사한다. ‘스위트 & 스위트’ 패키지는 10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49만 5천원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