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랑의열매에 3천만원 기부… 집중호우 수재민 돕기 동참

기사입력 2020.08.11 10:07
  •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돕기 선행에 동참했다.

    수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수해재난기부금 3천만원을 기부했으며, 집중호우 피해 지역의 긴급 이재민 구호와 재해구호물품 및 수해 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로고
    ▲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로고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최근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사회 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코로나19로 최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응원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도 동참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와 직원들은 공식 브랜드 SNS 채널에 캠페인 동참 모습과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서 1월과 7월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 의류 총 5만여 벌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엔젤스헤이븐에 기부했다. 비용으로 환산하면 판매가 기준 약 20억원 상당에 해당한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위해 대구지역 감염병 전담 병원으로 지정된 근로복지공단대구병원에 생필품 및 간식들을 전달하기도 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