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언젠가 가 볼 청정 휴가지 '잘츠부르크주' 여름의 모습

기사입력 2020.08.10 17:52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잘츠부르크 주의 반짝이는 빙하, 목가적인 산의 파노라마와 호수의 장엄한 풍경, 그리고 풍부한 액티비티들은 언젠가 가게 될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를 품게 만든다. 잘츠부르크 주 관광청이 청정 휴가지인 잘츠부르크 주 여름의 모습을 소개했다.

    특히 잘츠부르크 첼암제 카프룬은 알프스의 심장부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휴식처다. 이 지역에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첼 호수, 환상적인 하이킹과 자전거 경로, 미식의 레스토랑들, 고급의 골프 코스가 있다.


    해수면 3,000미터 이상에서 자유를 만끽


    해수면 3,029미터 위에 있는 키츠슈타인호른 탑 오브 잘츠부르크에서는 잊을 수 없는 뷰 파노라마를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12킬로미터 길이의 파노라마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동안, 눈으로 뒤 덮인 잘츠부르크의 높은 산들과 호헤타우에른 국립공원을 구경할 수 있다.

    아이스 아레나에서는 터보건과 스노우 디스크가 빙하 고원에서 운행된다. 또한 하이킹 경로, 오두막 투어와 가이드 서밋 투어로도 3천미터 전망대까지 오를 수 있다.

    360도 파노라마와 아이들을 위한 즐거움


    슈미텐회헤는 케이블 카로 쉽게 갈 수 있어서 젊은이와 노인 모두가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이곳에서는 360도 파노라마 뷰 뿐만 아니라 높은 산책로, 허브 트레일과 같은 새로운 모험 하이킹 트레일, 신비로운 숲은 3,000미터가 넘는 봉우리와 첼 호수의 멋진 뷰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슈미텐회헤에서는 아늑한 일광욕 테라스와 고산지대 요리의 독특한 콤비네이션을 경함할 수 있다.

    여름, 태양, 해변


    맑은 물의 첼암제 호수에는 3개의 해수욕장과 넓은 일광욕 잔디밭이 있는 수영장이 있다.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관광청

    여름에는 호수의 물이 약 23도로 쾌적하다. 해수욕장은 따뜻한 풀장, 수영장, 다이빙 타워, 워터 트램펄린, 거대한 슬라이드, 어린이 놀이터, 서핑, 스탠드 업 패들링, 바나나 보트와 카약 등 광범위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물위의 선상에서는 파노라마 투어로 스포티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첼암제 카프룬의 마이시플리처라는 알파인 롤러코스터는 일년 내내 날씨에 상관없이 운행한다. 슈미텐회헤 위의 슈미돌린 놀이기구와 유럽에서 가장 모던한 웰니스 시설의 타우에른 스파까지 즐길 수 있다.

    썸머 카드로 즐기는 관광지와 보너스!


    지정 숙소와 설립기관에서 최소 1박 이상 숙박을 예약하는 경우에는 시즌 시작부터 오는 2020년 10월 15일까지 무료 여름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카드 소지자는 해수욕장과 인기 탑 여행지를 포함한 40개의 관광 명소에 무료 입장 혹은 할인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