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TV 속 그 제품 어디 것? 김유정 슈즈, 린다G 데님 오버롤, 안현모 안티에이징 크림

기사입력 2020.08.10 17:36
  • "OO 방송에 나온 그것", "OO이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속에 나온 제품이 대화 주제로 거론되지만,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나 정보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최근 TV 속에 나와 거론된 제품 중 이슈가 된 제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 김유정의 스타일리시함 돋보이는 슈즈
  • 사진=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방송 화면 캡처
    ▲ 사진=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방송 화면 캡처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알바생 정샛별로 등장한 김유정은 코믹부터 로맨스, 액션을 섭렵함과 동시에 드라마 속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8월 8일 방송에서 걸크러시 폭발한 시골 깡패들과의 한판 액션신부터 진심 어린 대현의 기다림 고백에 수줍어하던 장면까지 샛별이 신고 있는 슈즈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착용한 슈즈는 휠라(FILA) 데일리 조거 '자가토'로 1999년의 자가토를 재해석한 신발로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으로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스웨이드와 합성가죽, 메시 등 소재 혼합으로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부드러운 컬러 무드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쉬운 장점 또한 갖췄다. 시크한 점프수트부터 화사한 원피스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에도 좋다.

  • 이효리의 부캐 린다G의 데님 오버롤
  • 사진=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 비디오 화면 캡처
    ▲ 사진=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 비디오 화면 캡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싹쓰리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효리의 부캐 린다G의 레트로 패션도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다시 여기 바닷가'의 뮤직비디오에서 헤드셋을 끼고 옛 추억에 잠긴 린다G는 데님 오버롤에 데님 자켓을 걸치고, 레드 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완벽한 청청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서 시원한 블루 컬러와 슬라우치 실루엣이 매력적인 데님 오버롤이 뮤직비디오의 빈티지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 제품은 이자벨마랑의 ‘엘리아마 점프수트’로 앞면과 옆면의 포켓이 실용적이며, 포켓 위의 자수 패치 장식이 독특함을 더한다. 아랫단을 가볍게 롤업한 캐주얼 룩, 혹은 여성스러운 러플 블라우스와 매치한 페미닌 룩 등 어느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 안현모의 안티에이징 나이트케어 뷰티템
  • 사진=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 방송 화면 캡처
    ▲ 사진=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 방송 화면 캡처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을 통해 비타민A 성분을 활용해 자는 동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케어 아이템을 소개했다. 지난 8월 7일 방송에서 안현모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통해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고 꼭 필요한 제품으로 피부에 확실하게 흡수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공개했다.

    그중에서도 그녀가 꼽은 제품은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이었다. 이 제품은 비타민A 레티날 성분이 주원료로 들어 있어 피부 결,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크림이다. 안현모는 최근 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 고민이 생겼는데, 비타A크림으로 매끈해진 피부 결의 변화 등 자신의 경험을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