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패션 매거진 메인 모델로 어울리는 연예인 3위 한지민, 2위 김태희… 1위는?

기사입력 2020.08.08 09:30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패션 매거진 메인 모델로 어울리는 연예인'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패션 매거진 메인 모델로 어울리는 연예인 1위는 배우 '한예슬'이 꼽혔다. 그는 발랄한 성격에 세련된 비주얼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며 오랜 시간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한예슬은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매혹적' 63% '시크한' 20%, '화려한' 7%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2위는 '모태미녀', '태쁘', '엄친딸' 등의 수식어 부자 '김태희'가 차지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그는 최근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얻기도 했다. 김태희의 매력 순위는 '예쁜' 63%, '매혹적' 14%, '우아한' 10% 순으로 높았다.

    3위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지민'이 뽑혔다. 그의 매력 순위는 '예쁜' 26%, '곱다' 21%, '매혹적' 19% 순으로 높았다.

    이외에도 한고은, 이성경, 한가인 순으로 패션 매거진 메인 모델에 어울리는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